모바일 MOBA 펜타스톰 사전예약
모바일 MOBA 펜타스톰 사전예약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인기는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다들 잘 아실 겁니다. 제법 오랜 시간 서비스를 했음에도 여전히 종종 실시간 검색어에 그 이름을 올릴 정도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를 연상시키는 모바일 게임이 있다면 어떨까요? 아마 누구나 한번쯤 비슷한 생각을 해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모바일판 LOL로 불리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녀석이 있습니다. 바로 ‘펜타스톰’이 그것인데요. 5:5로 나눠 적진을 점령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게임은 지스타 당시에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그 이름을 알린 바 있습니다.
아마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실 듯 한데요. 지난해 11월 지스타에서 체험해 본 펜타스톰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 여기에 있는 글에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온라인 못지 않은 화려한 조작과 컨트롤이 가능했던 점이 여전히 기억에 남아 있네요.
당시에는 한글화 등 몇몇 부분에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는건 그만큼 국내 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는 이미가 되겠죠? 실제로 웹페이지를 둘러보면, 조운, 길더, 베라 등 영웅 10종도 공개가 되어 있고 해당 캐릭터가 어떤 특징을 갖는지 살펴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이와 같은 특징을 갖고 있는 펜타스톰이 드디어 사전예약(→ 바로가기)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참여자 전원에게 반헬싱 스킨과 루비가 주어지는데, 예약자 수가 목표치를 넘어서면 그에 준하는 수준만큼 혜택이 커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약을 마치고 나니,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주어지기도 하네요. 카카오톡으로 지인과 대화 빈도가 높은 분들이라면 이런 것 또한 매력적으로 다가오죠?~
이에 더해 한가지 더 눈길을 끄는 프로모션이 있는데요. 나만의 URL을 생성해 친구를 초대하고, 이를 통해 그 당사자가 등록을 마치면 최대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소소한(?) 것들도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아래는 유튜브에 공개되어 있는, 펜타스톰 게임 소개 영상입니다. 이 녀석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여러가지 의미로 흥미를 유발시키는 ‘펜타스톰’, 이 녀석에 대한 정보는 공식카페 등에서 좀 더 다양하게 살펴보실 수 있는데요. 차후 정식 런칭 후 기회가 되면 더 자세한 후기 등으로 이 녀석을 다시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