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또 다른 소문, 라인업 바뀐다?

올 가을 애플이 선보일 차세대 아이폰 시리즈가 3가지 모델이 될 것이란 소문은 익히 오래전부터 있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도 몇차례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다만, 지금까지는 4.7인치 크기의 것 하나와 5.5인치 디스플레이를 담은 것 2개가 그 구성으로 알려졌는데, 지난 18일(현지시간) 노웨어엘스를 통해 소개된 아이폰7 시리즈 부품 사진에 따르면 종전에 알려진 바와 조금은 다른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7인치 패널 2개와 5.5인치 패널 1개가 사진 속에 담겨있거든요. 특히, 작은 패널 2개는 체크된 것처럼 서로 다른 구조를 가지고 있어 더 눈길을 끄는 모습입니다.

오래전부터 알려진 아이폰7 시리즈 라인업 구성(아이폰7 / 아이폰7 플러스, 아이폰7 프로)과 다소 차이를 보이고는 있지만... 패널 속 구조가 서로 다른 점, 3가지 부품 모두 전작과는 다른 형태를 갖는다는 점, 웨이보에 이를 공개한 인물이 과거에도 아이폰 부품을 여러차례 유출한 사람이라는 점 등에서 노웨어엘스는 아이폰7 시리즈가 3가지 모델로 출시될 것이라는 종전의 주장이 점점 힘을 얻어간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즉, 유출된 부품 이미지에 대한 신빙성을 낮지 않게 판단하는 인상이네요.

덧붙여, 엔가젯 등은 중국의 한 사설수리업체가 올린 아이폰7 부품을 바탕으로 4.7인치 모델에 이어폰 잭이 포함되어 있고, 지금까지 아이폰에서 접할 수 없었던 듀얼심 트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the 4.7-inch model's Lightning cable assembly which, contrary to what we've been hearing before, still has a headphone jack attached to it. And more recently, the shop shared photos of what it claims to be the next iPhone's dual-SIM trays, which will be a first for Apple if true.

당연한 이야기지만 현 시점에 위 내용들의 진위 여부를 명확히 파악할 수는 없습니다. 수 많은 외신들 또한 3가지 모델 라인업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내고 있고요. 만약 정말 아이폰7 시리즈가 3개 모델로 구성된다면 아이폰 SE를 비롯해 총 4개의 제품이 출시된다는건데요. 전례없는 애플의 이런 행보가 정말 현실이 될지 다가오는 키노트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Source Nowhereelse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