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딥 블루 더하고 스페이스 그레이 사라져

골드, 로즈골드 등 새로운 아이폰이 등장할 때면 애플은 색상에 변화를 주며 시장에서 여타 단말과 차별화된 움직임을 보여왔습니다. 컬러 하나가 뭐 얼마나 영향을 미치겠냐 하지만 처음 관련 색을 입은 녀석이 등장했을 때 이를 선택하는 이들의 수를 보면 무시할 수준은 아님을 알 수 있는데요.

일본 사이트 맥오타카라(Macotakara)를 인용해 애플 인사이더 등 각종 외신은 애플이 ‘아이폰7’ 시리즈에서도 새로운 컬러 오셥을 더할 것이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딥 블루’가 그것인데요. 그런데, 단순히 새로운 색이 하나 더해지는 것에 그치는게 아니라 전통적으로 많은 이들에게 좋은 평가 더불어 선택을 받아온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가 대신해서 사라질 것이라 말하고 있어 놀라움을 안기고 있네요.

According to Japanese website Mac Otakara, which has in the past provided accurate predictions, a Chinese supplier revealed Apple's "iPhone 7" series will be available in dark blue, silver, gold and rose gold options. Further, it is "highly likely" that Space Gray will be nixed from the lineup, the report said.

맥오타카라는 중국의 공급업체를 통해 관련 소스를 얻었다고 소개했는데요. 이에 기반해 아이폰7이 ‘다크 블루(딥 블루), 골드, 실버, 로즈 골드’ 컬러 옵션을 가질 것이라 전했습니다.

매셔블 등은 이에 대해 지금까지 회색과 골드 계열 외에 다른 선택점이 없었다는 이유를 들며 이 주장에 신빙성이 높다 말하고 있는데요. 이런 관점에서 본다면 딥 블루 옵션의 등장이 얼토당토한 이야기는 아니지 않나 생각되기도 하네요.

애플 정품 케이스 가운데도 미드나이트 블루와 같은 색상이 있으니 흔히 말하는 유사 계열 깔맞춤에도 부족함이 없고 말이죠.

어찌되었든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앞서 말했듯 아이폰5s 이후로 많은 이들에게 선택을 받아오던 컬러가 사라지게 되는 것인데요. 과연 애플이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Source Apple Insider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1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