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9.3.2 베타4, 개발자와 퍼블릭 동시 배포

지난 4월 27일 새벽 1주일만에 iOS 9.3.2 베타3가 등장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던 애플이 이번에도 한주만에 그 다음 버전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마이너 업데이트인 만큼 여전히 큰 변화보다는 버그 수정과 안정성 개선 그리고 퍼포먼스 향상에 주력한 모습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별도로 어떤 특이사항이 있는지 알려지지 않고 있어 이번 베타4에 담긴 무언가를 찾기 위해서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시간으로 4일 새벽 배포된 iOS 9.3.2 베타4는 종전과 달리 개발자와 퍼블릭이 동시에 나와 일반 테스터 또한 바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이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빌드넘버는 13F68로 전작인 베타3 대비 3단계 상승한 모습이네요.

지난 테스트를 거듭하며 게임센터 버그를 고치고 나이트 시프트와 저전력 모드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등의 변화를 꾀한 바 있는데요.

과연 이번 iOS 9.3.2 베타4에서는 어떤 것들을 보완하고 개선했을지, 좀 더 살펴본 후 관련된 중요한 사항이 있다면 포스팅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애플은 iOS 9.3.2 베타4 외에 OS X 10.11.5 등의 새로운 베타 또한 지난 새벽 배포했습니다. 관련 디바이스를 이용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