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롤리 키보드 국내출시, 가격은?

지난 IFA 2015 당시 LG전자는 모바일 기기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액세서리로 '롤리 키보드' 를 선보인바 있습니다. 돌돌 말이서 이용하는 (휴대성을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 덕분에 많은 이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기도 했는데요.

유럽과 아시아 등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애매한 정보만 나오고 구체적인 일정이 알려지지 않아 아쉬움이 컸는데, 드디어 LG전자는 한국에서도 롤리 키보드를 판매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가격은 12만 9천원으로 누구나 만족감을 표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LG 롤리키보드는 이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두루마리를 말듯이 4단으로 돌돌 감으면 2.5cm 두께의 막대 형태 모양새가 됩니다. 이를 통해 휴대성을 높일 수 있는데요. 이처럼 펴고 접는 동작만으로 전원을 ON / OFF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듀얼 페어링(Dual Pairing) 기능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2개 기기를 블루투스로 동시에 연결해 번갈아가며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최대 10인치 태블릿까지 세워 놓을 수 있는 접이식 거치대가 내장되어 있고, iOS와 안드로이드 그리고 윈도우 기반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모두 호환하는 것도 이 제품이 주목받는 이유 가운데 하나입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AAA 건전지 하나만으로도 하루 평균 4시간 이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약 3개월 동안 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LG전자는 이 제품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향후 베스트샵 등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Source 보도자료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