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플러스 도면 유출, 어떤 정보 담겨있나?

지난 27일 블룸버그는 정통한 소스를 통해 애플이 포스터치를 적용한 아이폰6s 시리즈의 초기모델 생산을 마치고 오는 7월부터 대량생산에 돌입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한 바 있습니다. 전반적인 외관과 디자인이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와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대량생산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을 것이라 전망하기도 했는데요.

최근 중국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 웨이보에서 ‘아이폰6s 플러스’ 의 부품도면이 유출되며 블룸버그가 전한 소식에 다시 한번 힘을 싣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를 보면 아이폰6s 플러스의 프로젝트 코드명 N71 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데 유출된 도면 외에 전해지는 내용을 통해 차세대 아이폰의 스펙 일부와 이미 생산이 시작되었다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6s 플러스의 스펙을 보면 이전부터 전해진 소문과 크게 다를건 없는데요. ‘포스터치, 램 2GB, 1200만 화소 카메라(전면 500만 화소), 최소 메모리 모델 16GB, 로즈골드 컬러’ 등을 특징으로 한다고 합니다.

한편 이번에 소개된 도면과 아이폰6s 플러스의 스펙 정보는 폭스콘 내부 직원에 의해 유출된 것입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