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12인치 맥북에어 다음주 공개, 애플워치와 함께 발표하나

다음주 9일이면 애플의 '스프링 포워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 자리에서 '애플워치' 가 공개될 것이라는 전망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이견이 없는 듯 한데요. 

최근 새롭게 등장한 리포트에 따르면, 오는 3월 9일 있을 미디어 행사에서 그 동안 루머로만 소개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12인치 레티나 맥북에어(12-inch Retina MacBook Air)' 가 깜짝 발표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Sources familiar with the matter within Apple have exclusively told The Michael Report that Apple plans to unveil the long-awaited Retina MacBook Air at the same event. The Michael Report has independently verified this information to be highly credible."

물론, 이는 확실하게 입증된 내용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간 관련 소스가 전한 소식의 면면을 살펴보면 전혀 가능성이 없는 이야기도 아닌 것 같네요.

참고로, 미디어 이벤트 초대장 발송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 여러 외신에서는 12인치 레티나 맥북에어와 iOS 8.4 에 녹아들 새로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같이 공개될 가능성 또한 높다 예상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맥북 에어 라인업의 마지막 업그레이드가 지난 2014년 4월이었다는 점도 12인치 맥북에어 발표에 힘을 싣어주는 부분이네요.

팬리스 및 버튼 없는 터치패드 디자인, 인텔의 차세대 브로드웰 프로세서, USB포트 C타입 등이 지금까지 해당 모델에 대해 알려진 소문들인데요.
과연 다음 주 많은 이들이 그토록 원하던 제품이 새롭게 등장할 것인지, 그리고 정말 발표된다면 어떤 스펙과 디자인, 그리고 특징을 품고 있을지 벌써부터 내심 궁금해지네요.

미디어데이 행사는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국내에서도 실시간 감상이 가능합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