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 요세미티 10.10.3 퍼블릭베타 배포, 사진(Photos) 앱 사용 가능
OS X 요세미티 10.10.3 퍼블릭베타 배포, 사진(Photos) 앱 사용 가능
지난 2월 두 차례에 거쳐 OS X 요세미티 10.10.3 베타 버전이 개발자를 대상으로 배포된 바 있습니다. 각각의 베타가 어떤 새로움을 포함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특징을 갖는지 이미 소개해 드리기도 했는데요.
공식적으로(?) 퍼블릭베타 테스터 멤버로 등록한 분들은 지금까지 10.10.3 을 테스트 해 보고 싶어도 그저 지켜볼 수 밖에 없는 아쉬움이 컸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제 해당 프로그램 참가자도 OS X 요세미티 10.10.3 을 직접 테스트 해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애플이 지난 2번의 베타 버전에 이어 이번에 퍼블릭베타를 배포했거든요.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이번에 공개된 녀석의 빌드넘버는 14D87p 로 얼마전 릴리스 된 두번째 베타(14D87h)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빌드넘버에서도 알 수 있는 것처럼 이번에 공개된 퍼블릭베타는 지난 개발자 대상 베타와 비교했을 때 별다른 차이가 없는데요.
많은 맥(Mac) 유저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 사진(Photos) 앱이 포함되어 있어 이를 이용해 볼 수 있게 된 점을 비롯해 이모티콘 얼굴에서 다양한 피부색 선택 가능, 애플워치ㆍ아이맥ㆍ아이폰과 같은 애플 제품 아이콘이 여럿 반영, 구글 2단계 인증 등을 특징으로 합니다.
정식 버전이 아니라는 위험요소가 있긴 하지만 역시나 아이클라우드(iCloud)와 연동이 가능한 사진 앱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는 점이 꽤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퍼블릭 베타 프로그램에 가입한 사용자는 맥 앱스토어를 통해 OS X 요세미티 10.10.3 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Source MacRumors
관련글(Related Posts) :
- OS X 요세미티 10.10.3 베타, Photos 공개
- OS X 요세미티 10.10.3 베타2 공개 : 사진 앱 개선 및 새로운 이모티콘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