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원형 스마트워치 MWC 2015 에서 공개
삼성, 원형 스마트워치 MWC 2015 에서 공개
삼성전자가 원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는 작년에도 몇차례 등장한 바 있습니다.
모토360 이 공개된 무렵 특히 관련 이야기가 많이 들려왔고, IFA 2014 에서 이 제품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내용도 제법 많았습니다. 하지만 다들 아시는 것처럼 당시 삼성전자는 원형 스마트워치를 선보이지 않았죠?
오히려 LG전자가 G워치R 을 공개하면서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고, 이번 CES 2015 에서도 웹OS 를 탑재한 LG W 워치가 유출(?)되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은 삼성전자를 향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와중에 SamMobile 이 꽤 흥미로운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MWC 2015 에서 삼성이 원형 스마트워치를 공개할 것이라 하며 해당 제품에 대한 나름 자세한 정보를 소개했습니다.
Samsung smartwatch we talk about gets some R-love too, which is perhaps why it’ll be called ‘SM-R720′, with a codename ‘Orbis’ for reference.
해당 제품의 모델명은 SM-R720 이고, 코드네임은 오르비스(Orbis)라고 하는데요. 이전까지와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 웨어 대신 타이젠OS 를 탑재할 것이라 합니다. 단, 이 기기의 특징(기능), 가격, 출시일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혀 알려지고 있지 않습니다.
오는 3월 2일부터 5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15. 과연 이 자리에서 삼성전자의 새로운 스마트워치가 그 모습을 드러낼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