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폰 + SKT 새학기 프로모션, ZEM 요금제 및 기능 살펴보기
키즈폰 + SKT 새학기 프로모션, ZEM 요금제 및 기능
얼마전 갤럭시A10e를 소개하면서, 간단하게 SKT 새학기 프로모션 중 하나에 해당되는 ZEM 플랜 요금제에 대해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가입월로부터 3개월 동안 월정액 50%를 할인 받는 등 꽤 눈길을 끄는 부분이 많다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본문에서는 ZEM 요금제 등에 좀 더 집중해서, 어떤 내용들이 담겨져 있는지 짚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아무래도 관련 서비스가 어린아이. 특히, 신학기를 맞을 아이들을 위한 것으로 타켓팅이 되면서 이를 이용할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
지난 글에서 소개한 갤럭시A10e를 포함해 LG전자의 X2가 이에 꼭 어울리는 단말로 다뤄지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도 고려하고 아래 내용을 보시면 좀 더 도움이 될 듯 하네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SKT 신학기 프로모션. 그 중에 가장 눈길을 끄는 건 단연 앞서 말한 요금제 반값 할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이 ZEM 플랜 요금제 3종에 가입하면 통신 요금을 3개월간 50% 할인해 주는데요.
요금제는 워치, 라이트, 스마트 3 종류가 있는데.. ▼
월 8,800 원의 ZEM 워치 요금제는 4,400 원, 15,400 원의 ZEM 라이트 요금제는 7,700 원, 18,900 원의 ZEM 스마트 요금제는 9,450 원으로 할인됩니다.
신규 가입자 뿐만 아니라 기기변경까지 약정 가입하는 모든 초등학생 고객은 보호자가 가입한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위에서도 잠깐 말한 것처럼, ZEM 전용폰을 비롯해 기존 미니폰과 LG X2 ZEM 스마트폰 등 새학기에 맞춰 단말 라인업이 확대된 것도 인상적인 지점인데요. ▼
2월 17일까지 가입하는 고객과 가족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패키지, 테마파크 이용권, 생활가전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됩니다. 정말 놓치기 아까운 혜택이 아닌가 싶네요.
그렇다면, ZEM 서비스가 단순히 요금제 측면에서만 메리트가 있을까요? ▼
이 부분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말하는 분들이 적지 않은 줄 아는데요.
ZEM 전용 앱을 이용하면 아이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키워주는 건 기본이고, 부모님들 또한 긍정적인 인상을 가질만한 기능이 여럿 녹아 있습니다.
'안심케어' 기능이 대표적인데, 보행 중 아이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기존 1단계로 알려주던 알림 기능을 3단계로 세분화해 안전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또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어린 자녀의 시력 저하 감안해 부모용 앱에서 자녀 단말의 블루라이트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요.
게다가 그동안 호평을 받은 5종의 사용 모드 설정 기능, 스마트폰 사용시간 관리, 실시간 위치 확인, 유해콘텐츠 차단을 비롯해 미세먼지 체크 서비스 등도 그대로 제공하면서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하며 쓸 수 있는 환경, 그리고 사용습관을 높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에도 말한 것처럼, 저희 집 경우 아이가 시계형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점차 일반 휴대폰 타입을 선호하고 관련된 활용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하는 편인데.. 이번 기회에 기변 및 서비스 가입을 해볼까 심각하게 고민을 하고 있네요.
혹시나 저희 같은 상황에 있는 분들은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 걸 알아두시면 큰 도움이 되리라 판단됩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