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새해맞이 대폭확대! 혜택 살펴보니
SKT T멤버십 새해맞이 대폭확대! 혜택 살펴보니
블로그를 통해 수차례 소개했던 것처럼, 저 같은 경우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메인 회선은 SK텔레콤을 수년째 고집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10년 넘도록 쓰고 있는데요.
사람마차 조금씩은 차이가 있겠지만 이처럼 이통사를 선택하는데 기준점이 되는 건 크게 나눠 2가지 정도로 나눠볼 수 있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요금제와 멤버십 혜택이죠.
SKT 경우 T멤버십 관련해서 꾸준히 혜택을 확대하고 있는데요. 2020년 새해를 맞아 또 한번 변화를 맞았습니다.
개인적으로 SKT T멤버십을 이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건 'VIP PICK'인데요. 이는 기존 T멤버십 VIP 혜택인 연 6회 무료 영화 예매 대신 무료 영화 혜택 포함 원하는 제휴사를 직접 선택해 연 6회까지 할인이 가능한 VIP 멤버십 제도입니다. ▼
그 혜택이 늘어났어요. 기존 6개에서 9개 제휴처로 늘어났습니다. 기존에는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성인 1인에 한해 50% 까지 할인받거나, 롯데 인터넷면세점, CU 편의점 무료 혜택, 플로(FLO) 무제한듣기 1개월 무료 이용권, 할리 스커피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 1+1, 영화관 1 회 무료 또는 영화예매 1+1 이용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11번가, Btv, 스타벅스 등 쇼핑, 미디어, 카페 혜택이 추가되었어요. 개인적으로 11번가와 스타벅스 추가가 심히 반갑네요 ^^
또, T데이 또한 업그레이드 됩니다. 이게 어떤 프로그램인지는 몇 차례 소개를 드렸기에 잘 아실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
쉽게 말해서,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매달 첫 주 월~금요일, 그리고 매주 수요일 지정된 제휴처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SK텔레콤은 그동안 T데이 혜택으로 제공됐던 베이커리, 편의점, 외식, 영화, 스키 장 등 다양한 사용처 중 고객에게 인기가 많았던 T데이 혜택을 선별해 1월에 이용 가능한 T데이 제휴 혜택을 기존 10개 내외에서 19개로 대폭 확대했습니다.
글을 작성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꽤 시일이 지났는데요. 현재를 기준으로 22일에는 스타벅스, 29일에는 빕스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
이게 끝이 아니예요.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T데이 '내 맘대로 혜택'도 흥미롭게 다가옵니다. ▼
휘닉스 평창 이용 고객은 리프트권 최대 76%, 스노우파크 최대 52% 할인 쿠폰을 활용할 수 있고, 여행 고객은 SK렌터카 제주 1일 무료, 내륙 75% 할인 쿠폰을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또한 1월말까지 쥬라기월드 전시회를 평일 오후 2시 이전에 방문하면 본 인에 한해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주어진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5G 고객 대상의 부스트파크 할인은 기존 5개 이용처에서 7개로 제휴처가 확대됩니다. ▼
파리바게트와 CU, 할리스커피, CGV, 미스터피자 등의 할인 혜택에 더해, 1월에는 던킨도너츠와 롯데시네마 혜택도 추가되네요. 5G 이용 고객은 대상 제휴처에서 T멤버십 카드 또는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듯 혜택이 더 풍성해진 T멤버십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꽤 반갑게 다가오는 지점이 많은 만큼 이번 변화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이들도 적지 않을 듯 한데요. T멤버십을 평소 애용하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더해진 것들도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