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ALL NEW 트롬 건조기, 저온제습 건조 기술. 옷감 손상 걱정 없어요

지난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최근 LG전자의 'ALL NEW 트롬 건조기'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사용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문자 그대로 '좋아하여 애착을 가지고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떤 이유에서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지.. 사실 따지고 보면 꽤 많은 요소들이 있지만 본문에서는 그중 몇 가지를 꼽아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전 글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었지만, LG 트롬 건조기는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기식 건조기의 건조 방식 가운데 가장 앞선 기술로 알려져 있는데요. ▼

쉽게 말해, 인버터에서 한 번 더 진화된 듀얼 인버터로 건조 시간은 빠르게, 전기요금은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히고 있어요.

속도와 금전적 부담 이 모든 부분을 충족하는 부분인 만큼 왜 이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는지는 굳이 길게 말하지 않아도 쉽게 짐작이 되실 겁니다.

ALL NEW 트롬 건조기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빨래를 한 세탁물이 머금고 있는 수분을 처리하는 제품입니다. 다시 말해, 얼마나 잘.. 그리고 얼마나 옷감 등에 문제없이 건조를 하느냐가 중요할 수밖에 없는데요. ▼

ALL NEW 트롬 건조기는 빨래가 머금고 있는 수분만 빨아들이는 저온제습 건조 방식으로 건조하여 옷감 수축 등 옷감 손상 걱정 없이 의류를 건조하는 게 가능합니다. ▼

아는 분들도 있겠지만, 시중 일부 제품은 ‘열풍(히터식)’ 방식을 겸하고 있죠? 그에 반해 ALL NEW 트롬 건조기는 건조 과정의 시작부터 끝까지 완전하게 저온제습 건조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가정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혹여 '교복, 유니폼, 운동복'처럼 착용하게 되면 자주 빨아야 하는 옷들이 많은 환경에서는 이 맘 때가 빨래 후 건조에 참 많은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을 텐데요. ▼

저 역시 운동복 등을 자주 빨곤 하는데, 옷감이 손상되지도 않고 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는 점이 엄청 좋더군요.

요즘처럼 야외와 실내 사이 온도차가 큰 시즌에는 빨래를 자연 건조하려다 보면 습기가 차면서 건조가 늦어지게 되고, 이런 게 반복되면서 실내에 곰팡이 등이 생기는 문제도 발생하곤 하죠? ▼

미세먼지 등이 심하다 보니 햇볕 좋고 공기 좋은 지역에서 처럼 야외에서 빨래를 말릴 수도 없고 말이죠. 

ALL NEW 트롬 건조기를 집에 들이고부터는 말 그대로 뽀송뽀송하게 의류를 바로바로 건조하고 입을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건조기로 돌리고 나면 자연 건조할 땐 느낄 수 없었던 뽀송함과 부드러움 때문에 너무 좋더군요.

그리고, 단순히 의류만 그런 것이 아니라 겨울철 이용하는 두꺼운 이불류. 이런 것 역시 빨래 후에 자연 건조를 하려면 엄두가 안 나는 게 사실이죠? 해서 저 같은 경우에는 지금까지 빨래방에서 따로 건조만 해오곤 했었는데.. ▼

ALL NEW 트롬 건조기 16kg 두꺼운 겨울철 이불빨래나 킹사이즈 이불도 문제없이 대용량 건조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제는 그런 번거로움도 없어졌어요.

매서운 추위의 겨울철 그리고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같은 시기에 창문 한 번 열지 않고도 빨래를 보송보송하게 말릴 수 있다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는 매력포인트가 아닌가 싶네요.

지금까지 ALL NEW 트롬 건조기의 매력 가운데 몇 가지를 꼽아 살펴봤습니다. 매번 겨울철이면 빨래를 하는 것보다 말리는 게 곤욕이었는데요. 이제는 그런 걱정이 없네요.

저와 같은 경험은 물론 이 외에도 여러 이유에서 건조기를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길 바라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