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로 신제품 출시 행사 참관기
글로 프로 신제품 출시 행사 참관기
지난 26일, 혁신적인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글로의 신제품 글로 프로 런칭행사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관련된 내용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행사는 BAT 코리아의 김의성 대표와 BAT 코리아 알퍼 유스 마케팅 총괄 상무의 인사와 함께 시작이 되었습니다.
방금 언급한, BAT에 대해 짧게 언급을 하고 넘어가면 1902년도에 설립된 BAT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발빠르게 대처하고 변화하며 연간 9억파운드 이상의 차세대 신제품 매출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제품군을 기반으로 현재 전세계 200개국에 진출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BAT에게 한국 시장은 결코 가볍게 여길 수 없는 곳이라 할 수 있을 겁니다. 실제로 트랜드에 밝은 한국시장 소비자의 목소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이야기도..
그리고는 다소 이번 행사와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될지 모르지만, 의외로 큰 포인트가 되었던 모델들의 워킹 행사가 있었습니다.
트랜드를 곧잘 반영하고 있는 글로 프로를 표현하면서 어떤 의미에서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부각될 정도의 외형이라는 점이 눈길을 끄네요.
이후 글로 프로가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 때 어떤 차이가 있는지 설명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글로 프로의 인덕션 히팅 시스템은 기존 주방가전에서 널리 쓰이던 유도가열기술을 적용함으로써 기존의 저항가열기술에 비해 진일보한 성능과 만족감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한 번 충전으로 20회까지 사용 가능한 어드밴스와 부스트, 총 2가지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에 최적화된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인데요. 어드밴스 모드는 가열 시간 20초를 거쳐 4분 동안 작동하며,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을 10초로 단축, 3분간 기존 글로 시리즈2 대비 높은 280도(°C)의 일정한 가열 온도로 가동한다고 하네요.
제품 컬러는 블랙, 화이트, 삼폐인, 파스타치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면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 게 눈길을 끕니다.
제품의 기본적인 소개 및 이벤트 후에는 자유롭게 제품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거듭 이 녀석은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디자인이 부각되는 느낌이네요.
최신 전자기기 충전 방식(USB C타입) 충전 포트가 기기 옆에 위치해 제품을 바로 세운 상태로도 충전할 수 있도록 배려하기도 했습니다. 상단부에는 덥개를 통해 스틱 삽입구를 덮거나 열 수 있어 좀 더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기도 하고요.
참고로, 무게는 99g, 배터리 용량은 2900mAh 입니다.
혁신적인 인덕션 히팅 기술로 빨라진 가열 모드 등을 자랑하는 글로 프로. 2가지 모드를 통해 이용자에게 더 큰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받는 모습이었는데요. 추후 기회가 되면 해당 모델에 대해 또 한번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