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블소 레볼루션 소환사 공략

서비스가 시작되고 꽤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즐기는 분들 많을 겁니다. 그렇다는 건 그만큼 이용자 입장에서 꾸준히 재미를 느낄 만한 것이 더해진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지 않나 생각이 되는데요. 블소 레볼루션이 또 한번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대규모 업데이트로 화제가 되고 있는 블소 레볼루션. 그 중심에 신규 직업 '소환사'가 있는데요.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소환사’는 린족이 선택할 수 있는 직업으로 소환수(고양이)와 협동 플레이를 펼치며 기존 직업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게임에 처음 등장하는 지원형 직업으로 파티원을 회복시키거나 부활하는게 가능해 파티 플레이에서도 꽤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그런 캐릭터를 그냥 놓칠 수 없겠죠? 하여 이미 지난 글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새로운 서버 무릉도원을 통해 소환사를 생성하고 거듭 플레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이 그렇지만, 블소 레볼루션 또한 신캐가 등장하면서 신규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도 누릴 수 있는 혜자급 혜택이 꽤 많아죠. 신규 유저 입장부터 짚어볼게요.

먼저 눈에 띄는 건, 14일 동안 매일 특별한 아이템을 얻어갈 수가 있습니다.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되는 +7 강화된 공격형 희귀 장비, 상급 보석함, 빛나는 무기, 장신구 강화석까지. 듣기만 해도 엄청나죠?

뿐만 아니라, 2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경험치 획득량이 200% 증가하는 축복 버프를 제공되네요.

그렇다면, 복귀 유저에게 좋은 건 뭐가 있을까요? 전투 은화 획득량 20% 증가, 전투 아이템 획득 확률 10% 증가, 무게 500 증가 효과 등이 제공되는 복귀 유저 전용 버프가 적용됩니다.

이렇듯, 파워 성장 지원 프로젝트 이벤트 내 14일 출석 장비 등을 적극 활용하면 암살자 당시 보다 훨씬 유용하고 좋은.. 동시에 많은 영웅 아이템을 얻으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말아야겠죠? ^^

저 역시 이런 것들을 얻어가면서, 신규 직업인 소환사를 키워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긴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음에도 벌써 30레벨을 넘어서고 있는데요. 직접 플레이를 해보니 각종 클래스가 갖고 있는 강점을 두로 담고 있는 꽤 만능에 가까운 녀석이라는 느낌이 짙었습니다.

쉽게 말해, 탱커 / 딜러 / 힐러 등 일련의 요소들이 전투 곳곳에서 발견되더군요. (그렇다고 완벽한 만능이라는 의미는 아님 ^^;;)

이런 덕분에, 소환수를 잘 활용하면 솔플 진행 시 꽤 재밌는 경험들을 할 수가 있습니다. 소환수가 탱커 역할을 하면서 소환사는 딜을 넣는.. 꽤 재미난 타입의 전투가 가능하더군요~

레벨에 따라 주어지는 보상이 워낙 좋아서.. 초반에는 전혀 어렵지 않게 육성을 해 나갈 수 있는 느낌을 거듭 받고 있습니다. 누구나 레벨 100 정도는 무난하게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이 외에도 블소 레볼루션은 신규 던전 2종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신규 스토리 ‘이계 1막’은 원작을 기반으로 진행됐던 스토리를 벗어나 다른 차원의 세상인 ‘이계’를 배경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꼭. 지금부터라도 플레이를 해 보세요~

지금까지 블소 레볼루션 소환사 공략 및 후기를 전해 드렸습니다. 신규 서버에서 진행하면서 버프도 얻고, 육성에 유용한 장비 등 아이템을 대거 얻을 수 있어서 꽤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빠르게 성장이 되니 그만큼 재미도 컸고요.

혹여 이번 기회에 해당 게임을 즐기면서 소환사를 키우고 싶다 하는 분들은 신규 서버를 통해 플레이를 하면 꽤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