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그랜드오더 공략, 이벤트 정보

얼마전에도 잠깐 이야기를 한 적이 있지만, 애니메이션은 물론이고 게임 등에 이르기까지 페이트 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에 대한 팬덤은 엄청난 수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합니다. 이런 배경이 있기 때문에 이를 다루고 있는 수 많은 서비스의 이름이 오르내리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요.

모바일 게임에서도 그 흐름은 꾸준히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페그오가 데드 히트 서머 레이스! 꿈과 희망의 이슈타르컵 2019 이벤트를 시작하면서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네요.

관련해서 어떤 새로운 내용들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픽업 이벤트에 대한 것 부터 짚어볼까요. 7월 31일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네로 클라우디우스 캐스터, 프랑켄슈타인 세이버, 니토크리스 어쌔신, 오다 노부나가 버서커 등이 새롭게 등장합니다.

아시겠지만, 한그오에서는 처음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이들 모두 처음 나오는 캐릭터라 더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개인적으로 네로 클라우디우스 캐스터의 경우 대군 보구(전체공격)를 가지고 있어서 더 기대감이 높네요.

공식카페 등의 반응을 보면, 이는 비단 저만의 생각은 아닌 듯 합니다~

아래 도표를 보면, 각각의 서번트를 얻을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 있음을 아실 수 있을 텐데요. 7일까지, 14일~23일 기간에는 모두 픽업이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저 역시 기대감 가득한 마음으로 바로 도전해 봤는데요. 아쉽게도... ^^;;

방금 소개한 픽업 이벤트 뿐만 아니라 페그오에는 또 하나 눈길을 끄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데드 히트 서머레이스! 꿈과 희망의 이슈타르컵 2019 인데요. 첫 미션인 특이점F 영상오염 도시 후유키만 클리어해도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낮은 특징이 있습니다. 즉, 초보라도 참여할 수 있어요!

이벤트는 1, 2부로 진행이 되는데, 현재 수준에서도 '이슈타르 라이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이더로 지급되는 이슈타르 경우 제법 준수한 성능을 갖는다는 평가가 많은데요. 아군 딜 서포터는 물론 보구 딜도 괜찮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슈타르컵 경우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아 누구나 가볍게 즐기기 좋은 듯 했는데요. 스토리를 읽어가는 재미도 있으니 시작하는 분들은 놓치지 말고 챙겨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이슈타르컵에서는 5개 팀으로 나뉘어 경기를 하게 되고, 응원 포인트를 누적하여 그에 대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 등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 공식카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상으로 막 시작한 분들도 큰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이벤트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페그오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번을 시작으로 그 매력을 한껏 느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