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인 이유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인 이유
기억하시는 분들도 많을 줄 압니다. 지난 7월초 LG전자가 주요 LG베스트샵 매장과 이동통신사 매장을 통해 모바일 게임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소개를 드리면서 그 현장을 다녀온 이야기, 그리고 곧 대규모 오프라인 게임대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게임대회가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이제는 5G 시대! LG V50 ThinQ 듀얼스크린으로 한판 붙자'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게임 페스티벌은 넷마블, 넥슨, 포트나이트, 슈퍼셀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게임사의 게임들이 포진해 있어 더 관심을 끄는데요. 어떤 내용으로 채워져 있는지 지금부터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페스티벌에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다가오는 19일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이름, 폰번호 등만 기입하면 바로 신청이 되니 누구나 쉽게 도전을 해 볼 수 있다 하겠습니다.
현재 관련해서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워낙 그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뭐 하나만 콕 짚어 소개를 한다는 게 참 어려운데요.
매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해서 오전에는 포트나이트, 오후에는 브롤스타즈와 크아M, 킹오브파이터 대회가 진행됩니다. 참고로, 20일 저녁에는 우주소녀, 21일 저녁에는 레드벨벳이 축하공연을 할 예정이라 하니.. 팬 분들은 이런 기회도 놓치지 않도록 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
한편, 행사 기간 중 선착순 입장객 150명에게 서울스카이 및 아쿠아리움 입장권이 지급되는 혜택도 있습니다.
20일에는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입장권 1인 2매가, 21일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1인 2매씩 제공된다고 하는군요! 혜자급이죠?
참고로, 관련 혜택을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등록데스크 오픈 시간에 맞춰 행사장 도착
- 150명 선착순 도착 및 스탬프랠리 맵에 얼리버드 도장 받기
- 얼리버드 미션 수행 (10시 전 입장, 스탬프 4개 이상 획득 필수)
- 기념품 교환처에서 미션 수행 확인 및 울스카이 / 아쿠아리움 입장권 수령
이처럼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게임대회. 대회명에서도 알 수 있는 것처럼, 현장에서는 LG V50 ThinQ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더불어 해당 기기에 대한 경험도 쌓아볼 수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전에 없던 폼팩터죠. 듀얼스크린이 주는 새로운 경험을 직접 체험해 보고, 멀티태스킹 측면에 특화된 즐거움을 직접 만끽해 볼 수가 있는 건데요. 야나도, 리디북 등 인기 앱을 통한 활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평소 궁금했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잘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조금 더 첨언하자면, LG V50 ThinQ는 기존 대비 정보 처리 능력을 45% 이상 향상시킨 퀄컴의 최신 AP ‘스냅드래곤 855’와 5G 모뎀(X50 5G)을 탑재했습니다.
지금까지 국내에 출시된 스마트폰 가운데 ‘스냅드래곤 855’를 탑재한 5G 스마트폰은 LG V50 ThinQ가 유일한데요.
퀄컴의 최신 AP 스냅드래곤 855는 연산 능력과 그래픽 처리 능력이 뛰어나며, 최근 모바일 게임이 갈수록 고사양을 요구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LG V50 ThinQ는 게임 로딩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고, 끊김없이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데 충분한 성능을 제공한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인데요. 2개 화면을 연동해 각각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누어 쓸 수도 있어 게임 몰임감이 극대화 하는 지점에 대해 꽤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오는 주말 동안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게임 페스티벌. 단순히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행사 그 이상의 기회가 제공되는 장이라 할 수 있을 듯 한데요. 평소 LG V50 ThinQ가 궁금했던 분들은 물론, 이번 행사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에 대한 니즈가 컸던 분들은 바로 참여 신청을 하면서.. 호기심을 채워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