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ThinQ, 5G 게임 대회! LG베스트샵 찾아보니

지난 26일부터 LG전자는 전국에 자리한 주요 LG베스트샵 매장과 이동통신사 매장 등을 통해 모바일 게임대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대회가 진행된다고 하면 어떤 종목으로 이뤄지는지, 그리고 자신이 거주하는 인근에는 어디에서 참여가 가능한지 그런 정보에 관심이 가실 수 밖에 없을 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저 역시 마찬가지. 그래서 인근에서 찾을 수 있는 매장을 살펴보니 대구에는 LG베스트샵 서대구본점과 황금본점에서 참여를 할 수 있는 듯 하더군요. 그래서 직접 찾아 봤습니다.

저는 앞서 말한 두 매장 가운데 서대구본점을 찾았는데요. 아무래도 주말에 막 매장 문을 연 시점인데다가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상황이라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더군요. ▼

사실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그래서 더 좋았다는.. 촬영도 하면서 이것저것 둘러보기에 좋으니까 말이죠 ^^

이번에 진행된느 게임 대회 종목은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입니다. 참가자들은 해당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와 겨루게 되는데요. ▼

이와 모두 겨뤄 승리한 시간을 체크해 순위를 매기고 전체 참가자 가운데 상위 5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선물은 LG V50 최신 스마트폰을 포함해 게이밍 모니터, LG 퓨리케어 미니 등입니다. 엄청나죠?

현장을 찾아 대회가 진행되는 공간을 찾아보니, 바로 눈에 띄는 건 LG V50이 '듀얼스크린'과 같이 진열이 되어 있고 이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요. ▼

단말 자체의 성능은 물론이고 듀얼 스크린의 편의성을 몸소 체감하는데 더 없이 좋은 취지이자 아이디어라는 생각이 스쳤습니다. 실제로 제가 자리를 떠나면서 봤을 때 한 커플은 자리에 서서 한참을 이리저리 기기를 만져보며 관심을 갖는 걸 볼 수 있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2개 화면을 연동해서 한 화면은 게임을 보고, 다른 화면은 게임 패드로 쓸 수 있는 것 등 일반적으로 접하기 힘든 경험이 제공되는 부분에 흥미를 갖는 듯 했습니다. ▼

저는 가족과 함께 여러 제품들도 함께 둘러보기 위해 LG 베스트샵을 찾았던지라 긴 시간.. 다시 말해, 대회 참여를 위한 모든 과정을 마치지는 못했는데요. ▼

V50 기기를 둘러보니, 게임 체험존에서 꼭 대회 참여만 하는 게 아니라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메이플스토리M' 등 인기 모바일 게임도 직접 플레이를 해 볼 수 있게 준비가 된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듀얼 스크린을 통한 새로운 경험이 궁금한 분들은 이처럼 매장을 찾아 직접 이용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LG V50의 성능과 듀얼 스크린의 편의성을 홍보하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V50은 기존 제품 대비 정보 처리 능력을 45% 이상 향상시킨 퀄컴의 최신 AP '스냅드래곤 855'와 5G 모뎀을 탑재한 것이 특징입니다.

덧붙여, 듀얼 스크린은 사용자가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예요.

현재 소개되는 걸 보면, 다음달 20일~21일, 서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게임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관련해서도 기회가 되면 또 한번 소개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추가 > 매장 방문 예정이시라면, 사전에 매장에 전화해서 현재 게임 대회가 진행 중 인지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혹 일찍 행사를 마무리하거나, 매장이 추가될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