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게임 뮤오리진2, 360레벨 점핑하기
모바일 MMORPG 게임 뮤오리진2, 360레벨 점핑하기
얼마전 인기 모바일게임인 뮤오리진2가 1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개를 드린 적이 있습니다. 이런 평가의 중심에 있는 건 역시나 단숨에 360 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는 메리트. 그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일반적으로 신규 유저 경우 기존부터 플레이 하던 이들과 비교했을 때 레벨 등에서 차이로 진입장벽이 클 수 밖에 없죠?
하지만, 뮤오리진2는 하루만에 36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게 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하는 모습입니다. 이 외에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저 같은 경우에는 이전에도 여러번 소개드린 것처럼, 뮤오리진2를 이용하던 입장이라 복귀유저에 대한 혜택을 받고 있는데요.
신규유저는 다른 내용의 보상이 잔뜩 주어집니다.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2주 동안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되는데요.
1일차부터 대박이라 할 만한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신규 용사 상자가 주어지는데, 5티어 장비가 완벽하게 지급되기 때문에 장비 걱정 없이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50레벨 상자가 제공되는데요. 이게 바로 앞서 말한 360레벨 점핑 이벤트 상자입니다.
단순히 레벨만 올라가는 게 아니라 그 과정에서 날개 코스튬과 아티팩트 코스튬도 얻을 수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전투력도 충분히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어요!
이런 이유로, 위에서도 말한 것처럼 신규 유저가 갖게 되는 진입장벽 및 기존 유저와 격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뮤오리진2에 대해 관심은 많았지만 이런 걱정으로 시작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지금이 기회예요! ^^
앞서 저는 복귀 유저라 말씀드렸는데요. 새롭게 시작하는 이와는 지급되는 아이템 등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채워져 있는 것들이 부족하거나 아쉽냐 하면 그렇지 않아요~
뮤 시리즈 코스틈과 함께 영원의 약속을 획득할 수 있고, 3000로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출석을 통해 2주일 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곧장 득템할 수 있는 것도 메리트가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전체 유저를 위한 특전도 잔뜩 준비되어 있어요. 1주년 축하박스를 열면 클래스에 맞는 1주년 코스튬이 제공되는데요. 10회차에는 대천사 5티어 보물상자까지.. 엄청나죠?
여기서 끝이 아니라, 1주년 땡스 이벤트로 3주간 누적 출석 보상 제공, 던전 보상 2배 등이 주어지며.. 신규상점 이벤트로 행운 코인과 활약도를 모아 신상 상점에서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도 있습니다.
이런 혜자급 보상에 대한 정보와 함께 저도 다시금 뮤오리진2를 설치하고 플레이 해봤는데요. 클래스 변경이 가능해지는 부분이 유독 반갑게 다가오네요. 참고로, 마스터레벨 1-1 이상에서 재료를 모으면 원하는 클래스로 바꿀 수 있습니다.
장비까지 이에 맞춰 변환된다고 하니 파밍에 대한 수고가 필요 없어 이용자들에게 더 반갑게 체감되지 않을까 판단되네요!
어비스 원소던전이 추가된 점이라던지 하르마티움의 빠른 소탕 등 다양한 변화들도 있으니 이번 기회에 찬찬히 이런 새로움도 직접 즐겨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뮤오리진2의 1주년 이벤트 등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또 한번 도약하는 뮤오리진2가 과연 앞으로 또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