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아진 SKT 5GX 혜택, 업그레이드 된 내용 요약

여전히 많은 이들이 5G 서비스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겠죠. 이통사는 종전보다 더 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그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길 권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는데요.

제가 메인으로 이용하고 있는 SK텔레콤 또한 이런 흐름에 부족함이 없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네요. 본문에서는 관련해서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히 핵심되는 부분들만 정리를 해 보려 하는데요. 다른 글에서는 그 중에 개인적으로 유독 크게 다가오는 부분을 짚어서 소개를 드리도록 할게요.

5월에 접어들면서 'LG V50 씽큐'라는 또 하나의 5G 휴대폰이 등장했습니다. 즉, 종전에는 유일하게 갤럭시S10 5G 모델만이 대안이었다면 이제는 좀 더 선택지가 늘었다 할 수 있을 텐데요.

이런 이유로 5G 단말기 구매를 고민한다면, 5월 지금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물론, 기존에서 SK텔레콤은 6월 31일까지 5GX 플랜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죠? 요금 할인부터 여러 선물까지 지급을 하는 등 많은 혜택을 제공했는데.. 여기에 좀 더 더해진 내용들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업그레이드 된 혜택이 들어갔다고 이해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저 또한 현재 가입하고 있는 요금제이긴 하지만 현 시점에 5G에 가입을 한다면 '5GX 프라임'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왜냐?

월 6천원씩 24개월 할인 혜택에 월 3,800원 상당의 분실/파손 보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입 후 24개월 동안 데이터는 완전 무제한이고 말이죠. 이렇게 5GX 프라임에 가입하게 되면, 1달에 9,8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 근데 이게 2년이라고 생각을 한다면? 약 24만원 수준을 아낄 수가 있습니다.

그럼 5GX 스탠다드 요금제를 선택하면 전혀 이득이 되는 게 없을까요? 물론 그렇지도 않아요. 기본 데이터 제공량 150GB에 추가로 50GB를 더 제공하는데요. 여기에 월 2,000원 상당의 파손 보험 혜택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5GX 플래티넘 혹은 5GX 프라임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Big 5 제휴처에서 월 1회 5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더 유용함이 크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4월에 5G 서비스에 가입했다 하더라도 지금 말한 이 프로모션 혜택은 그대로 누릴 수 있어요 ^^

아! 지난 글에서 현 시점에 5G 요금제로 넘어가는데 가장 큰 걸림돌이라 말했던 '5G 데이터 함께쓰기' 부분에서의 과금에 대해서 기억하는 분들 계실 텐데요. 이 또한 프로모션이 생겼습니다. 2019년 안에 기변을 하면 그 월정액 금액이 무료로 제공이 되네요. 다만, 이후에 요금제를 변경하거나 하면 다시 과금이 되니 이 부분은 주의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끝으로, 5555명에게 쏘는 푸짐한 경품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가입 고객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LG프라엘 LED 마스크, PS4 Pro, 누구 네모(NUGU nemo), 11번가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합니다. 또,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가입 고객에게는 삼성 그랑데 건조기,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아이패드 미니 5,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11번가 상품권 등의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기존보다 더 풍성해진 SKT 5GX 플랜 프로모션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커버리지 등에서 아직은 아쉬움이 있지만, 다가오는 미래를 고려해 미리 5G 요금제로 바꾸겠다 하는 분들은 지금이 좋은 기회임은 분명해 보이네요. 저도 가장 큰 걸림돌이던 데이터 함께쓰기 부분이 해결되어 곧 메인 회선도 갈아타려 합니다.

아무튼, 5G 와 관련해서 또 이슈가 되는 내용이 있다면 정리해서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