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넷마블포커, PC윈조이포커로 브랜드 바뀌다. 변화는?

여러차례 블로그를 통해 킬링타임용으로 즐기고 있다 밝힌 바 있는 넷마블포커. 기억하는 분들 계실 겁니다. 이 녀석이 윈조이포커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는 PC에만 적용된 변화이긴 한데요.

새로움을 담고 있는 만큼, 다시금 게임을 실행해 봤습니다.

PC로 즐기는 게임이라고 하면 많은 이들이 덜컥 부담부터 느끼는 경우가 있는데, 이 녀석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누구나 쉽게 설치하고 즐길 수 있거든요. 그 속에서 심리전 등으로 남다른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기도 하고요.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걸 플레이하면서 자기도 모르게 빠져드는.. 몰입감을 체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오프라인이라면 심리전이라고 했을 때 상대의 표정 등까지 체크하면서 무언가를 읽어내고 자신의 수를 고민할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 녀석은 온라인 게임이죠?!

해서 문자 그대로 눈치와 감으로 찍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이유 덕분에 꼭 고수가 아니라고 해도 초심자가 좋은 결과를 얻는 상황도 많이 나오는게 또 다른 묘미가 아닐까 싶네요.

이름이 바뀌긴 했지만, 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건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존에 경험할 수 잇었던 포커, 훌라, 로우바둑이 등등 역시 무리없이 즐길 수 있네요~

아무래도 내부적으로 겪게 되는게 동일하다고 하더라도, 이렇듯 이름이 달라지면 서비스를 하는 입장에서는 이를 좀 더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방법을 고민할 수 밖에 없을 텐데요.

PC 윈조이포커 측은 이벤트에서 그 방안을 찾은 듯 합니다. 퀴즈 이벤트, SNS 확산 이벤트 등 다양한 내용들로 채워져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 보세요~

→ 윈조이포커 홈페이지 / 이벤트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