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한게임 섯다, 이런 재미 놓칠 수 있겠냐
모바일 한게임 섯다, 이런 재미 놓칠 수 있겠냐
꽤 여러차례 이야기를 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저 같은 경우 장거리 출장 등이 잦은 이유로 대중교통 등을 이용하면서 머리를 식히기 위한, 흔히 말하는 킬링타임용 게임에도 꽤 관심이 많은 편인데요. 그간 다른 게임에 혹해 있다가, 얼마전부터 다시 틈틈히 즐기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한게임 섯다’가 그것.
뭔가 실력을 쌓아야 하는 부담보다 눈치와 순간순간의 센스 등으로 플레이 가능한 녀석이기에 그 재미가 더 큰 보드게임이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요. 무엇보다도 개인적으로는 과거 한게임 PC를 이용해서 이를 즐겼지만, 이제는 모바일로도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이 꽤 어필이 되는 느낌이네요.
기존에는 3장섯다를 주로 이용했는데요. 요즘은 홀덤섯다와 2장섯다까지 빠짐없이 챙겨가며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왜냐? 각각이 가진 매력이 또 다르거든요.
흔히 ‘쪼는 맛’이라 표현하기도 하죠? 이 녀석은 패를 하나하나 열어보는 과정에서 실제 내 손으로 여는 듯한 연출, 그리고 모든 패를 받아 단칼에 승부를 보는 배짱 승부 등 실감나는 긴장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같은 스타일의 게임 경우 첫 패에서 자신과 상대의 것을 두고 눈치싸움이 펼쳐질 수 밖에 없는데요. 첫번째 주어진 카드를 통해 이후의 것으로 어떤 조합이 가능한지 등을 족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적응하고 묘미를 찾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물론, 꼭 족보에서 조합이 좋지 않은 것이라 하여 승리를 챙기지 못하는 건 아니예요. 이게 또 기존에 자신이 어떤 스타일로 전개를 했었는지 등에서 또 다른 전략으로 좋지 않은 패를 가졌음에도 승리를 가져오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이런 신경전 끝에 승리했을 때의 쾌감은 굳이 더 길게 말하지 않아도 되겠죠? ^^ 물론 같은 방식으로 패배를 하는 경우도 더러 있지만.. 순간순간 얻게 되는 이런 짜릿함이 바로 이 녀석이 주는 최고의 즐거움이 아닌가 싶네요.
끝으로, 현재 한게임 섯다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게임을 풀어가는데 유용한 것들이 많으니 이런 것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캐릭터 각각의 찰진 대사와 멘트, 긴장감 있는 전개 등 완성도 높은 보드게임 ‘한게임 섯다’을 소개드렸습니다. 평소 관련 장르를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적수가 없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묘미가 있으니 한번 플레이(→ 구글 플레이) 해 보심도 좋을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