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 버스트(BURST) 사전예약과 혜택

또 하나의 액션RPG게임 버스트(Burst)가 화제입니다. 아직 런칭이 된 것도 아니고, 그저 사전예약 중에 있음에도 이렇게 주목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버스트는 사전예약 10일만에 신청자가 40만명이 넘을 정도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일각에서는 이를 두고, ‘실력주의’라는 직관적인 표현을 활용하며 유료 과금보다 컨트롤과 영웅 조합 등 게임 센스가 중요하다고 강조한 점 때문이 아닐까 분석을 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에 공감하는 이들도 꽤 있는 듯 하고요.

현재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 녀석은 AOS 비슷한 콘텐츠와 RPG 장르를 합쳐 핵앤슬러시의 격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게 최고의 매력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만큼 평소 액션성을 중요하게 여겼던 분들에게 흥미로운 서비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방대한 스토리는 기본, 다양한 방식으로 영웅을 성장시키며 전투를 치를 수 있다 하네요. 공개된 영상을 보면 버스트가 어떤 느낌을 전하는지 쉽게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빠른 액션과 RPG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고, 횡스크롤 액션의 매력 또한 엿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이용자와 가장 가깝다 할 영웅, 버스트는 20명 이상의 다양한 영웅이 등장합니다. 이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데요. 보석, 장비 외에도 영웅과 교감을 통해서도 더 강한 영웅을 만들 수 있어요.

아래는 현재 공개된 버스트 영웅의 일러스트 가운데 일부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들 각각이 모두 매력적으로 다가오는데요. 실제 게임에서 접했을 때 어떤 느낌이 들지 벌써부터 사뭇 궁금해지네요.

AOS와 흡사한 형식의 전투가 있다고 해서 단순히 그런 류의 콘텐츠만 있느냐 하면 그렇지는 않아요. 액션RPG 버스트는 이 밖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투기장에 대한 기대감을 감출 수가 없네요. 실력만으로 경쟁이 펼쳐진다는 점에서 또 괜한 승부욕이 발동하기도 하고 말이죠.

이 같은 특징을 바탕으로 연일 이목을 집중시키는 버스트. 글을 시작하며 말한 것처럼 현재 이 녀석은 →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보상이 주어지는데요. 크리스탈 1,000개, 최고급 영웅 획득권, 로스트 치킨 100개가 지급되네요. 뿐만 아니라, 마켓에서도 사전예약 시 추가 보상으로 소탕권 300장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또, 버스트는 사전예약 달성자 수에 따라 여러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약자 5만시 희귀 장비 보물 상자, 15만 시 고급 영혼석 보물 상자, 20만 시에는 최고급 영혼석 보물 상자를 지급하네요. 보시는 것처럼, 이미 이건 모든 요건을 채운 상태예요 ^^

끝으로, 버스트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분들께 필수인 곳이죠. → 공식카페에서도 가입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합니다.

최대 5천명을 달성하면 초대형 경험치 물약이 주어집니다. 이름에서 아실 수 있겠지만, 빠른 성장에 유용한 것인 만큼 이 또한 꼭 득템할 수 있도록 하심이 좋겠네요~

평소 액션RPG을 즐기던 분들이라면, 미리미리 이런 내용들을 챙겨서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도록 하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