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모바일 각성 업데이트 프리뷰, 이벤트

올 연말 모바일게임 시장의 마지막(?) 최대 변수로 일컬어지고 있는 ‘검은사막모바일’의 업데이트.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다가오는 12월 5일, 해당 게임은 관련 장르를 즐기는 이들에게 더 없는 관심사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얼마나 더 강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가에 대한 또 하나의 대안을 제시할…

‘각성’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 소식에 검은사막모바일을 잠시 뒤로 접어뒀던 분들은 다시금 휴대폰 한켠에 이 녀석을 설치하곤 하실 텐데요.

각성과 관련된 내용을 비롯해 또 어떤 것들이 새롭게 추가되는지 등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성’에 대해 말하기 전, 그 사전준비라 해야할까요. 먼저 알아두시면 좋은 → 프로모션이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

→검은사막모바일에 접속하고 각 마을 잡화 상점 옆 에단을 만나면 일일임무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를 달성하면 보상으로 2슬롯 신화 등급 장비 및 보조 무기를 받을 수 있고, 100% 달성시 극 리베르토 주무기 상자를 최종 보상으로 득템할 수 있습니다. 이런 엄청난 기회를 놓쳐서도 안되겠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모든 이용자가 주목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 각성, 9종 전체 클래스에 대해 그 명칭 등이 공개되었는데요. ▼

워리어는 버서커, 레인저는 윈드워커, 자이언트는 디스트로이어, 위치는 아크메이지, 발키리는 랜서, 무사는 무극, 소서러는 리퍼, 다크나이트는 다크니스, 금수랑은 천랑으로 이름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검은사막모바일의 각성은 단순하게 캐릭터의 스킬이 다양하게 바뀌는 수준에 그치는 게 아니라 무기, 전투 방식과 관련 아이템이 모두 변화하는 개념이라고 이해를 하시면 될 듯 한데요. 그만큼 육성 과정에서 마주하는 선택의 폭이 커진다는 의미가 되니… 그 재미가 얼마나 더 커질지는 지금에는 전혀 가늠이 되질 않네요.

 
 

신규 서버 네세르가 오픈됩니다. 그리고 이와 동시에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네세르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는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

먼저, 모든 부위의 신화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매일 출석 후 의뢰를 완료하고 신화 등급의 주 무기와 보조 무기가 들어있는 ‘극 크루혼 상자’와 신화 등급의 갑옷, 투구, 신발, 장갑이 들어있는 극 발크스 상자를 획득할 수 있어요.

키우고 싶은 클래스가 많은 이용자를 위한 내용도 있습니다. 50레벨 달성 시, 자신이 원하는 클래스를 한 캐릭터 더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인상적이네요. 뿐만 아니라 55레벨 달성 시, 각 부위별 전설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장신구 꾸러미도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네세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핫타임도 기대를 모으는 부분입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새로운 서버가 오픈되는 것에 더해 무역 콘텐츠 월드 경영, 사막의 시작 발렌시가, 신규 월드 보스 기아스, 여기에 더해 드디어 사막 지역이 추가됩니다. ▼

기존 월드보다 더 큰 규모를 갖고, 대규모 쟁도 예고가 되고 있는 만큼 신규 콘텐츠를 통해 어떤 즐거움이 더해질지 기대를 하는 이들이 꽤 많이 보이고 있네요.

공식카페 등을 둘러보면 벌써부터 검은사막모바일의 이번 업데이트가 기다려진다 말하는 이들이 꽤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즉, 긍정적인 분위기가 벌써부터 제법 형성되고 있음을 감지할 수 있는데요. 클래스 각성을 비롯해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가 과연 올 연말 모바일 시장은 물론이고 해당 게임 자체의 행보에도 어떤 영향을 미칠지 사뭇 궁금해 지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