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PC MMORPG , 아스텔리아 기대되네

매년 11월이 다가오면 개인적으로 유독 기대하게 되는 행사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지스타’인데요. 국제게임전시회인 만큼 다양한 게임들을 접해볼 수 있는 건 기본. 유명 브랜드의 차기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고 현장에서 직접 경험까지 해볼 수 있다는 점에 많은 이들이 끌려하고 있고, 실제로도 방문자 수가 상당한 걸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각설하고, 지스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넥슨’인데요. 최근 2018 지스타 출품작을 공개했네요. 모바일게임 11종, PC게임 3종이 나온다고 하는데…

그 가운데 하나가 바로, 정통 PC MMORPG를 표방한 ‘아스텔리아’입니다.

아스텔리아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한 PC MMORPG 게임입니다. 모바일게임이 강세인 게임판에서 드물게 공개되는 PC 게임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아마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는 대작 PC MMORPG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영상 출품만을 예정하고 있어 아쉽게도 시연은 할 수 없지만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보여 기대되네요.

물론 이 외에도 다양한 출품작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기회가 되면 최대한 많은 게임들을 직접 접해보고 그 후기 등을 담아서 소개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

아무튼, 다시 아스텔리아 이야기로 돌아와서. 일각에서는 이미 이 녀석을 두고 대작 PC MMORPG 게임으로 평가하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그 어떤 정보 등이 더 없을까 하며 살펴보는 분들도 많던데, 아스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조금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며칠 전에는 보니 ‘배경화면’을 비롯해서, 아스텔리아에 등장하는 클래스 및 그 이미지가 공개되기도 했네요.

다양한 게임 속 배경을 담은 영상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정통 PC MMORPG게임다운 배경화면이 눈길을 끌더군요

참고로, 해당 게임에는 워리어, 메이지, 아처 등 5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데요. 저는 아처에 대한 궁금증이 커서 아마도 이 녀석을 선택할 거 같은데… 여러분의 선택은??

또 하나, 유명 틱톡 셀럽 소나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영상). 지스타에서 댄스챌린지 등이 열린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오늘 공식 페북에 소나&유니님 구미호 하트댄스를 추는 영상도 추가 업로드 됐네요. 구미호 캐릭터가 춤추는 모습도 엄청 귀여운데 캐릭터 모션도 재미있게 잘 살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지스타 현장에서 소나와 유니 춤추는거 살펴보고 내용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마지막으로~ 지스타에서 아스텔리아는 12월 정식 런칭을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현장 사전 예약에 참여한 분들께는 넥슨 캐시 1천원을 제공하고, 수능 수험표를 지참할 경우 넥슨 캐시 5000원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런 내용들도 알아 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