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게임 와호장룡M 사전예약게임, 프리뷰

흔히 ‘와호장룡’이라 하면 지난 2001년 개봉한 주윤발, 양자경, 장쯔이, 장첸 주연의 영화를 떠올리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물론 그 사이사이에 게임 서비스 역시 몇몇 있었지만, 여전히 뇌리에 박혀 있는 녀석은 영화가 아닐까 싶은데요. 보통 어떤 컨텐츠가 주목을 받고 나면, 그 내용을 그대로 본따거나 뒷이야기를 예상해 또 다른 무언가를 만들어 내기도 하지만…

‘프리퀄’이라 하죠. 그 전의 내용을 담아서 더 주목을 끄는 경우도 또한 적지 않습니다. 드라마라던지 영화 등을 떠올려 보시면 어떤 의미인지 쉽게 짐작이 되실 거예요.

와호장룡의 프리퀄 성격을 갖는 모바일 게임이 준비 중에 있습니다. 바로 ‘와호장룡M’이 그것.

이 게임은 자기 운명의 비밀을 모른 채 도화곡에서 평범하게 살고 있는 젊은이가 어느 노인을 만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흥미로운 건 기존의 비슷한 성장 방식에서 벗어나 높은 자유도를 제공해 선행과 악행으로 게임 내에서 각각 랭킹에 오를 수 있으며 유저가 직접 캐릭터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는 등 서사의 법칙을 완성시켰다는 점이 아닐까 싶어요.

뿐만 아니라, PvP, PvE, RvR, 매주 이웃 국가와 국가전을 펼치는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는 것도 눈길을 끄는 포인트입니다. 즐길거리가 많다는 의미기도 하니 더더욱..

사실 와호장룡 하면 스치는 단어가 ‘무협’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 녀석은 모바일 최초로 4단 경공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문파, 결혼, 결의, 사제, 친구 등 풍성한 커뮤니티 요소를 넣었다고 하여 더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네요~

이와 같은 특징을 갖는 와호장룡M은 현재 → 사전예약을 진행 하고 있어요.

여느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그 방식은 간단한데요. 참여자 전원에게는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100%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또한 주어진다고 합니다. 태그호이어 시계도 경품에 있네요 ^^;;

이게 끝이 아니예요~ 총 3단계로 구성된 와호장룡M 플스토리 OX퀴즈를 풀면 역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공식카페의 누적 회원 수에 따라 여러 아이템이 주어지는 내용도 있네요~

이상으로 영화와는 또 다른 스토리로 전개되는 와호장룡M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추후 기회가 되면 후기 등으로 또 다른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