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맵택시 장점과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개인적으로 평소에는 ‘택시’를 거의 이용하지 않는 편입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이동을 해도 되고, 지하철이라던지 버스를 이용하면 금전적 부담을 줄이면서 원하는 장소로 대부분 불편 없이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다 할 텐데요.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순간에 ‘택시’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는 경우가 있죠? 예를 들어, 대중교통이 모두 끊긴 시간대라던지…

하지만, 워낙 뉴스 등으로 무서운 이야기를 많이 접한 탓인지 홀로 택시를 이용한다는게 선뜻 내키지 않는 것도 사실입니다. 도심지에서는 빠르게 잡기 힘든 경우도 일쑤고 말이죠.

바로 이런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T맵 택시’가 아닐까 싶네요. 앞서 말한 대부분의 상황에서 유용함을 발휘하거든요.

우선, 유사 서비스에서 경험해 본 분들이라면 훨씬 쉽게 그 사용법을 익히실 수 있을 듯 한데요. T맵 택시를 이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도착지를 입력하면 ‘T맵 택시’는 근처에 있는 택시를 찾아주는데요. 가까이에 없을 경우에는 반경을 넓혀 택시를 찾는 것도 가능해요

일련의 과정을 마치면, 차량 번호를 비롯해 기사님의 이름과 차종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언제쯤 자신의 위치에 택시가 닿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부분 등은, 대중교통이 끊긴 시간이라던지 급하게 택시를 이용해야 하는데 막연한게 기다림만 길어지는 순간 유용함이 빛을 발할 수 밖에 없지 않나 생각되네요.

T맵 택시의 메리트는 단순히 여기서 그치는 게 아닙니다. 안전하게 목적지로 향하고 싶고 현재 위치를 다른 이에게 공유하고 싶다면 ‘안심귀가 Live’ 서비스를 활용해 보세요.

그럼, 카톡으로 자신의 위치가 공유됩니다. 그 상대는 자신이 타고 있는 택시의 이동 경로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마음을 놓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T맵’이라는 네이밍이 함께 한데서 짐작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 녀석은 국민 네비 앱이라 할 수 있는 T맵의 교통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되기 때문에 정확한 도착시간과 예상요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강점도 있습니다.

이처럼 여러가지 매력을 가진 ’T맵 택시’, 10월 30일부터 2018년의 마지막 날까지 SK텔레콤 고객은 T멤버십을 통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 1회당 최대 5천원까지
  - 월 최대 5회 할인 혜택
  - 11pay 간편결제 이용 시 제공
   ※ 일부 지역 제외

또, T위크 기간에는 5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런 정보는 절대 놓치면 안되겠죠? 어떤 의미에서는 단순히 돈을 아꼈다에 그치는 게 아니라 돈을 벌었다 해도 될 정도의 혜택이 될 수도 있으니.

연말이 다가오면서 택시를 이용하게 되는 빈도가 평소보다 많아질 수 밖에 없는 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이들이 비슷한 상황에 놓이면서 택시를 잡는 것 자체가 어려워지기도 할 테데, 이럴 때 T맵 택시를 이용하고 동시에 SKT 고객이라면 할인 혜택까지 누려보면 어떨까 싶네요. 끝.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