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아이폰Xs 사전예약..최대 106만원 할인 혜택
SKT, 아이폰Xs 사전예약..최대 106만원 할인 혜택
매년 하반기가 되면 많은 이들이 바로 이 순간’만’을 기다리지 않나 싶습니다. 유독 기변 수요가 많고 적지 않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기기 가운데 하나가 바로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인데요. 2018년, 아이폰Xs 시리즈 등이 그 주인공임은 이미 다들 아실 터.
SK텔레콤은 10월 26일부터 오는 11월 1일까지 5일 동안 사전예약이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비슷한 시기에 같은 과정을 거치는 만큼 자신에게 좀 더 득이 되는 채널을 선택하는 건 당연한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SKT는 우선 예약을 위한 창구를 다양한 한 것에서 차별화를 더한 모습입니다. 웹, 모바일, 전화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거든요.
웹과 모바일의 ‘T다이렉트샵’ 사이트에서 ‘아이폰 XS’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티월드다이렉트’를 추가하면 카카오톡으로도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색다르지만 많은 이들이게 익숙한 방법을 채택한 것이 인상적으로 다가오네요.
만약 이처럼 인터넷을 통하는 과정에 익숙하지 않다면? 그런 분들은 전화상담을 이용해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사전예약은 ‘신청서 작성’까지 마쳐야 완료가 되는데요. 이 모든 과정을 거쳤을때 주어지는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우선, T다이렉트 샵에서 아이폰Xs를 사전예약 하는 경우 스타벅스 플래너, 1+1 음료 쿠폰, 펜 홀더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는 설명입니다.
개인적으로 스벅 플래너를 좋아하는 편이라 어떤 형태(?)일지 사뭇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뿐만 아니라 아래와 같은 혜택도 있어요. 참고로, 이 가운데 하나를 택해야 하니 그 부분에 신중하셔야 할 것 같네요.
이게 끝이 아니예요. 당연히 금전적 부담을 줄여주는 메리트도 녹아 있습니다.
제휴카드로 모든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최대 106만 4천원의 부담을 덜어내는 게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먼저 ‘T라이트할부 iKB 국민카드’로 구입시 최대 50만 5천원이 할인(매월 70만원 이상 결제 시 월 2만 1천원 할인·24개월 라이트할부 조건)되며, 같은 카드로 50만원 이상 라이트할부 결제시 캐시백 프로모션으로 최대 8만원이 지급됩니다.
이에 더해, SKT 요금할인의 정석 우리카드로 통신 요금 자동 이체 시에는 최대 48만원의 요금 할인(매월 70만원 이상 결제 시월 2만원 할인) 또한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론, 전월 실적을 충족해야 하는 부분 등에서 부담을 말하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만, 대부분의 프로모션이 이런 요건이 붙는 걸 생각해보면 크게 나쁜 조건만은 아니지 않나 생각되네요.
이상으로 하반기 가장 핫한 단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아이폰Xs 시리즈의 사전예약과 그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관련 정보를 잘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