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가격, 벌써 싸게 살 수 있다?

삼성전자의 하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국내 소비자 입장에서 이 녀석은 꽤나 욕심가는 제품일 수 밖에 없을 겁니다. 국내 제조사의 제품이라 AS 등에 용이함이 있고, 상반기 모델도 있지만 유독 노트 시리즈에 대한 평판과 완성도에 더 호평이 이어진 점을 고려해 본다면 더더욱 그렇다 할 수 있을 텐데요.

무언가 획기적인 기능 등은 한걸음 물러난 모습을 보이지만, 전작 대비 훨씬 더 다음어진 인상과 하드웨어 스펙, 특유의 S펜에 의한 경험에 있어서는 여전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 갤럭시노트9이라 할 수 있을 겁니다.

혹자는 전작과 차이가 없다 말하기도 하지만, 그건 보는 관점에 따라 차이가 있을 것 같고. 우선 가장 대표적으로 이야기되는 건 S펜과 카메라, 지문인식센서 위치 등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존 노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필기도구로서 쓰임새는 그대로 갖지만, 개인적으로 이와 관련된 향상점이 도드라지지 않는게 가장 큰 아쉬움이자 단점으로 여겨지긴 하지만…

갤럭시노트9의 그것은 ‘스마트 S펜’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블루투스를 기반으로 하면서 전에 없던 리모컨 역할의 재주가 더해진 게 특징이죠.

이처럼 리모컨 역할로 쓰이는 이번 S펜의 재주가 전혀 쓸모가 없다거나 하는 건 아닙니다. 당연히 이런 기능에 흥미를 갖거나 유용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실제로 주변에서도 찾아볼 수 있었고요. 원격으로 사진을 찍는다거나 프리젠테이션을 한다거나 하는 빈도가 높은 분들께는 충분히 어필이 되는 포인트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카메라 자체에 대해서는 굳이 더 길게 말하지 않아도 될 것 같긴 해요. 해당 시리즈의 결과물 퀄리티에 대한 평판 또한 상당하다는 점을 생각하면 더더욱 말이죠.

실제로 써 봤을 때도, 타사 모델과 비교 시 색감이라던지 이런 부분에서 어색함 혹은 안타까움은 있을 수 있지만 품질 자체에 대해서는 부족함이 없다 판단되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좋았어요!

또, 후면을 보면 지문인식센서의 위치가 전작과는 달라진 게 눈에 띄는데, 이게 종전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사용성이 좋아진 느낌입니다.

갤럭시노트9의 성능 자체는 이견이 없을 수준입니다. 플래그십이니 뭐.

이처럼 여러 이유에서, 지금에 이 녀석을 욕심내는 분들이 많음은 당연하다 할 수 있을 텐데.

일전에도 소개드린 바 있는 ‘컴백폰’에서는 미개봉이지만 박스에 스크래치가 있는 제품이라던지 대리점에서 보관하다가 박스 모서리가 찌그러진 것 등 단말 자체의 상태는 완벽하나 포장 등에 문제가 있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갤럭시노트9 가격 정보 바로가기

아래는 요금 정보 중 일부인데요. 자세한 건 위에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9을 금전적 부담을 줄이면서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될 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관련된 내용을 찾던 분들께 유용한 소식이었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