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RTS게임 트리플하츠 모바일게임사전예약 마감 임박!

저만 그런 건 아니었을거라 생각됩니다. 처음 모바일게임 트리플하츠에 대한 내용을 접했을 때는 이 녀석이 RPG 장르를 대표하는 것이라 연상이 되곤 했습니다. 물론, 실제로 RPG 요소가 녹아있긴 합니다만… 그런데 엄밀히 말하면 트리플하츠는 전략RTS를 표방하고 있죠?

15일 정식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트리플하츠는 히어로 3:3에 태그 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영웅 3명과 유닛 5명으로 조합하여 대전을 펼치는데, 이런 요소 뿐만 아니라 서머너즈워 기획 총괄이 나와서 만든 회사의 기대작이라는 점, 미소녀 중심의 일러스트가 아닌 글로벌 일러스트에 부합하는 점 등에서 많은 이들에게 기대감을 안기는 기대작으로 언급하는데 부족함이 없지 않나 생각됩니다.

실제로 온라인에서 반응을 보면 그 분위기가 이와 다르지 않음을 아실 수 있을 테고요.

각설하고, 사실 3명의 영웅 등을 태그하며 전투를 펼치는 방식은 그리 낯설지 않죠? 여타 서비스에서도 종종 접해볼 수 있었기에 더더욱 그렇다 할 텐데요. 그럼에도 전략적인 묘미가 짙다고 설명하는 이유는 어디에 있을까요.

 
 

그건 영웅을 비롯해 유닛의 종류, 특성 등이 워낙 다양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를 들어, 방어에 특화된 영웅이 있는가하면 근거리에서 강점을 갖는 녀석이 있어 이를 적절히 조합하여 전투에서 승기를 가져올 수 있는… 왜 이런 부분이 재미를 배가시키는지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특히, 영웅을 보조하는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쉬운 ‘유닛’ 또한 각각의 특징이 분명해 자신만의 조합으로 상대를 이기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는 점에 전략적인 요소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큰 기대감을 안긴다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게다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유저 간 PvP와 같은 콘텐츠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는 위에서 말한 특징을 한층 더 부각하는 부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한 지점이기도 하네요~

이 같은 특징을 가지며, 지난 OBT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은 트리플하츠는 현재 →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자에게는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모든 이에게 ‘다이아 100개, 영웅 소환권 3개, 희귀장비 소환권 3개’가 주어지고, 관련 소식을 공유한 분 가운데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 공식카페 가입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홈런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카페 내에서는 갤럭시탭S4, 에어팟 등이 주어지는 내용도 보이네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 지금이라도 참여해보세요!

저 또한 궁금한 마음으로 런칭을 기다리고 있는 전략RTS게임 트리플하츠. 추후 기회가 되면 자세한 후기 등으로 이 녀석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5일 정식 런칭까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