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플레이포커, 틈틈히 즐기기 좋네
모바일게임 플레이포커, 틈틈히 즐기기 좋네
사실 꽤 많은 사람들이 킬링타임용으로 그리고 건전하게 재미삼아 카드게임을 즐기곤 하지만, 워낙 부정적 인식이 사회에 팽배해 있어 관련된 이야기를 꺼려하곤 하죠? 그런데, 몇번 말했던 것처럼 조금만 시선을 돌려 접근한다면 수 싸움, 심리전 등 여타 서비스에서 강조하는 것들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푸는데 도움을 받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저도 그 가운데 한명이라 할 테고 말이죠. 본문에서 소개할 플레이포커 또한 이런 취지에서 즐기기 좋은 녀석으로 말할 수 있을 듯 한데요.
어떻게 보면 ‘카드’라는 요소 하나로 여러가지 룰을 접하고 즐길 수 있다는 건 꽤 흥미를 끄는 지점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아마도 이런 이유 때문이겠죠. 꽤 늦은 새벽 시간임에도 접속해서 이를 이용하는 분들을 꽤 많이 마주할 수 있었는데요.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여러가지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보니 더 흥미를 갖고 틈틈히 실행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느낌입니다. 나쁘지 않네요~
저는 꽤 익숙하기도 7포커 등으로 렌더링 시간을 보내거내 할 때 요 녀석을 활용해 보았는데요. 눈치를 보며 적당한 순간 승부수를 펼치고, 이를 기반으로 승리를 했을 때 찾아오는 짜릿함이란… ^^;;
규칙을 잘 모른다 하더라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미지 우측 하단 부분을 보면 족보가 있는데요. 이걸 통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패가 어느 정도 수준인지 알 수 있고, 이를 통해 승리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도 짐작해 볼 수 있어요.
물론, 꼭 높은 순위에 있는 조합이 아니더라도 앞서 말한 것처럼 심리전으로 승리를 얻을 수 있으니 너무 여기에 기대는 건…
틈틈히 감정 아이콘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소통 아닌 소통을 할 수 있는 것도 흥미를 더하는 지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래도 관련 게임은 재화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데, 위에서 말한 것처럼 부정적인 부분은 전혀 없어요. 그저 플레이를 거듭하는 것만으로도 무리 없이 게임을 이어갈 수 있거든요.
참고로, 해당 서비스에는 비서 시스템에 있습니다. 모델을 한명 뽑아서 플레이 시 버프 및 화보집을 볼 수 있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이런 것도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틈틈히, 시간을 때우며 이용하기 좋은 카드게임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대중교통, 뭔가 진행하는게 마무리 될 때까지 짬을 지루하지 않게 보내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