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야구 하이라이트, 시작 광고 없는 옥수수(oksusu)

아무리 응원하는 팀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하더라도, 성적이 좋지 못할 때는 응원을 하면서도 괜히 힘이 빠지는 느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지 않나 싶습니다. 수차례 말씀드린 것처럼 저 역시 매일 같이 프로야구를 즐기지만, 응원하는 팀(삼성 라이온즈)이 하위권을 맴돌고 있을 때는 중계는 물론 하이라이트를 보는 것 또한 크게 감흥이 없었던 것이 사실인데요.

하지만, 요즘 그들의 행보는 몇 년 전 계속해서 1위를 달리던 무렵보다 더 흥미로운 모습이라 시합을 보는 재미가 상당하네요. 오랜만에 가을야구(플레이오프)를 경험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기대감 덕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업무라든지 출장 등이 겹치면서 당일 경기를 놓친 경우에는, 누구나 그렇듯 ‘하이라이트’를 통해 그 날의 경기 내용을 다시금 감상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 때 흔히 떠올릴 수 있는 포털 서비스를 이용하기에는 15초 혹은 그 이상의 시간을 잡아먹는 광고 탓에 불편이 큰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는 비단 저만 느끼는 것이 아닐 듯 한데요. 이럴 때 알아두시면 좋은 서비스가 있어요. 바로 ‘옥수수(oksusu)’가 그것.

지난 글에서도 소개한 것처럼 이 녀석의 경우 실시간중계는 물론이고 하이라이트를 감상할 때도 시작 광고가 없어 곧장 필요한 내용을 바로바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등)을 이용하면서 혹은 그 차편을 기다리는 동안 시간을 적절히 활용하기 위해 이처럼 프로야구 하이라이트를 자주 즐기고 있는데요.

앞서 말한 것처럼 괜히 광고가 시간을 잡아먹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생중계 / 하이라이트를 보는데 불편이 없는 모습입니다.

이와 같은 특징이 유독 더 편리하고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건, 하이라이트를 감상할 때 인데요. 보통 이를 시청하는 경우 편집된 장면을 하나만 보지는 않죠? 응원하는 팀이 위기를 벗어나는 순간 또는 점수를 내는 상황을 연이어 보는게 일반적이라 할 텐데...

이처럼 여러 개의 영상을 한 자리에서 볼 때면 시작 광고가 없는 옥수수의 특징이 더 없이 메리트로 다가옴을 체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런 이유로 저 역시 야외에서는 늘 상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네요 ^^

평소 저처럼 프로야구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하여 실시간 중계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도 늘 상 챙겨보는 분들이라면, 시작 광고가 없어 유용함을 자랑하는 옥수수(oksusu)를 설치해서 이용해 보심은 어떨까 싶네요.

참고로, 이 녀석은 모바일은 물론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요. 옥수수(oksusu) 바로 사용하실 분들은 → 여기로 이동하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이상으로 언제 어디서든 프로야구 하이라이트를 감상하고자 하는 분들, 특히 시작 광고가 주는 불편함이 싫었던 분들이라면 옥수수(oksusu)를 통해 편리함과 유용함을 체험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