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게임 모바일MMORPG 야망 프리뷰
윤계상게임 모바일MMORPG 야망 프리뷰
다가오는 2분기 출시될 것으로 밝혀진 모바일게임 ‘야망’, 인간과 마족의 전쟁을 그려낸 판타지 MMORPG로 알려져 있죠? 6개 국가(진영)으로 나뉘며 진영 간 전투가 중심이 되는 RvR 장르라 흔히 말하는 쟁, 떼쟁을 즐기는 이들에게 벌써부터 기대를 받고 있는 모습인데요.
소개된 바에 따르면, 펫 시스템을 비롯해 날개 시스템, 장비 강화, 이민, 군관 기사도 등 다양한 콘텐츠와 그 속에 맛볼 시스템이 녹아 있어 그 게임성에 대한 관심도 상당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한정된 공간에서도 자유도를 높였다는 지점에 꽤 흥미가 생기는데요.
범죄도시 등 여타 영화를 통해 입지를 다지고 있는 윤계상이 홍보모델로 발탁되며 또 한번 주목을 끌기도… 이처럼 게임 내적인 측면은 물론 외적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야먕’에 대한 최신 소식을 간단히 훑어볼까요.
사실 아직 많은 정보가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 야망모바일을 살펴보면 등장하는 캐릭터에 대한 정보는 어렵지 않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워리어, 위저드, 레인저, 버서커 총 4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데요. 한눈에 보더라도 각각의 매력과 차별성이 도드라지는 모습입니다. 근거리 전투에 능한지 혹은 원거리에 특화됨이 있는지에 따라 많은 이들이 그 선택지가 갈릴 것으로 판단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원거리 스타일을 선호하는지라 ‘레인저’에 유독 눈길이 가네요.
소개된 영상을 보면, 광역 딜에 이점이 있는 듯한 ‘위자드’가 전하는 이펙트도 남다른데 이처럼 호기심이 계속 커지는 걸 보면 결국 여러 직업을 육성해 나가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
물론, 자신이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서는 버서커와 워리어도 나쁘지 않은 캐릭터로 그 개성을 뽐낸다 할 수 있겠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 채널 등에 소개되는 영상으로 살짝 맛보기를 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렇듯 원하는 직업을 택하고 나면, 이후에는 앞서 말한 것처럼 대규모 전장 및 필드에서 그 성장과 전투를 즐길 수 있을 텐데요. 어떤 방식으로 RvR이 이뤄질지 벌써부터 사뭇 궁금해지네요.
아직은 이처럼 간단한 소스만이 보여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흥미를 끌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야망’은 현재 사전예약 중 입니다.
이를 통해 제공되는 것들을 보면, 요 근래 보기 힘들었던 수준의 방대함을 엿볼 수 있는데요. 구글 기프트카드, 인게임에 유용한 아이템(3급 공격보석/강화석, 2만 골드, 100 귀속 다이아), 갤럭시S9 등이 어떤 의미에서는 빈약(?)해 보일 정도의 스케일.
벤츠 C200 카브리올레가 경품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단, 이는 런칭 이후 35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주어지는데요. 그 행운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모르는 것인 만큼 저도 런칭되자마자 바로 달려봐야겠네요 ^^
뿐만 아니라, 친구에게 관련 소식을 공유해 초대를 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주어집니다. 물론, 보석상자와 귀속다이아 300처럼 모든 이에게 제공되는 선물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새로운 게임이 등장하는데 공식카페에 대한 이야기가 빠질 수 없겠죠? 일반적으로 공략 정보를 비롯해 팁 등을 얻게 위해 공카에 가입을 하는 이들이 많은데, 야망에 흥미를 느끼는 분들이라면 미리 가입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인게임 아이템이 상당 수 지급되면서 동시에 추가로 추첨을 통해 치킨까지! ^^
지금까지 신작 MMORPG 가운데 유독 눈길을 끌고 있는 ‘야망’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앞으로 뭔가 또 다른 정보가 있다면 그 이야기도 다른 글을 통해 풀어가 보도록 할게요. 혹시나 야망에 대한 궁금증이 큰 분들이라면 → 야망전쟁게임 / 야망공식카페를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