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D18 지름신, C17 차이는?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D18 지름신, C17 차이는?
언제부터일까요. 가전 시장에서 ‘차이슨’이라는 이름이 자주 눈에 띄고 있습니다. 이제는 많이들 아시겠지만 사실 해당 브랜드는 ‘디베아’라는 이름을 쓰고 있죠? 무선청소기를 비롯해 헤어 드라이기 등으로 그 이름을 떨치고 있는데, 과거 대륙의 실수라는 우스갯소리로 가성비 측면에서 호응을 얻은 샤오미처럼, 차이슨 또한 대륙의 다이슨이라 불리며 좋은 반응을 끌어가는 모습입니다.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 가성비 좋은 무선청소기로 이름을 떨친 디베아 C17 기억하시죠? 그 후속으로 D18이 나오며 다시 한번 돌풍이 일고 있습니다.
과연 전작 대비 D18은 어떤 차이점과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나 흡입력입니다. 아래 스펙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디베아 D18은 C17 대비 청소기 본연의 재주에서 상당 부분 향상점을 보이고 있는데요.
C17이 7000pa였던데 반해 D18은 9000pa로 더 강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이물질 등을 담아내는 먼지통 역시 용량이 더 커지면서 좀 더 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는 장점을 더하게 되었네요.
여러가지 구성품, 예를 들어 롱 브러쉬 / 스퀘어 브러쉬 등을 통해 환경에 맞는 최적화 된 청소도 가능해 그 유용함은 배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물론, 혹자는 다이슨 등과 비교해 브러쉬 종류가 너무 적은거 아니냐 말하기도 하는데요. 지출되는 금액을 생각해 보면 이런 비교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할 수 있지 않나 싶네요~
사진에서 짐작하실 수 있듯, 이 녀석에는 라이팅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어둑한 공간에서도 편하게 목적한 바를 이룰 수 있어요.
무릇, ‘무선’을 강조하는 녀석이라면 당연히 ‘배터리’에 집중할 수 밖에 없을 텐데요. 디베아 D18은 2200mAh 대용량 덕분에 표준모드에서 45분, 초강력모드에서 25분 동안 청소를 할 수 있어요. 방전시 충전에는 4-5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하네요.
벽걸이 홀더와 3M 패치가 제공되어 녀석을 거치하는데 대한 부담도 덜 수 있음은 굳이 더 말할 것 없는 메리트라 하겠습니다. 참고로, 제품 자체의 무게도 종전보다 가벼워져 손목에 주는 부담 등이 줄어든 것도 매력이예요~
거두절미하고, 이처럼 가성비 좋은 무선청소기로 명성을 얻고 있는 차이슨 디베아 D18. 프로모션과 라이브 10을 통한 쿠폰 등을 적절히 활용하면 9만원에서 10만원 초반대에 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D18을 구하실 수 있음에 더해 저에게 소정의 판매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그 부분은 양해 부탁드려요 ^^
이상으로, 디베아 D18에 지름신이 강림한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될만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나름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