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신의탑, 밤 엔류 스킬 전율 돋네
세븐나이츠 신의탑, 밤 엔류 스킬 전율 돋네
간혹 모바일게임 시장을 들여다보면, 신작은 아니지만 실시간 검색어 등에 이름을 올리며 다시금 회자되는 녀석이 있습니다. 대체로 꾸준한 업데이트로 새로운 무언가를 더하는 서비스가 그 중심에 있는데, ‘세븐나이츠’ 역시 이런 흐름에서 단골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싶네요.
지난 25일, 네이버를 비롯 포털사이트에는 세븐나이츠 이름이 오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갑자기 왜?
지금은 많은 분들이 아시리라 생각되는데, 인기 웹툰 ‘신의탑’과 콜라보가 본격적으로 적용되기 시작한 것이죠.
업데이트를 통해 콜라보 영웅 4종이 추가되었고, 이를 기념한 환영의 탑 오픈, 다중 합성 시스템 추가 등 다방면에서 변화가 담겨졌는데요. 역시나 가장 큰 관심은 새롭게 더해진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일 먼저 눈길을 사로잡은 건 ‘하 유리 자하드’, 접속을 하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여캐라는 점도 작용을 했지만, 웹툰에서 보던 것 보다 더 미모를 자랑하는 점이 괜시리 육성에 대한 욕심을 높이기도 하네요.
공카를 둘러보며 유리 장비 등에 대한 정보를 구하고는 하나둘씩 이를 적용해 가고 있는데요. 웹툰과는 또 다른 느낌의 스킬 이펙트가 가히 압권으로 다가오는 모습입니다.
단편적인 그림을 보고 머리 속으로 상상했던 것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되는 것을 보고 있자니 또 다른 매력이네요~
이런 이유 때문이겠죠. 평소라면 주어진 것을 중심으로 키워가며 다른 캐릭터를 구하고 육성을 시도했겠지만 이번에는 루비를 투자해 가장 핫하다 할 수 있는 ‘밤’과 ‘엔류’를 등록했습니다. 이 둘은 각성까지 가능하거든요.
500루비면 캐릭터를 하나씩 구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녀석을 바로 얻을 수 있다는데 그치는게 아니라 40레벨 점핑까지 되어 있다는 사실은 가히 혜자급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네요.
평소 신의탑 웹툰을 즐겨보던 분들이라면 아실 겁니다. 엔류 경우 관리자에 붉은 신수의 창을 꽂어넣었던 그 장면이 두고두고 회자될 정도로 압권이었다 할 수 있는데요.
그토록 강렬했던 스킬을 세븐나이츠에서 경험할 수 있어요!
이는 ‘밤’ 역시 마찬가지. 지금은 이 녀석만의 새로운 스킬이 더해지며 점점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긴 하지만, 세나에는 ‘신원류’까지만…
그렇다고는 하나 역시나 그 이펙트를 보고 있자면 웹툰 속 장면들이 스치면서 전율까지 이는 모습입니다. 온라인에서 반응을 보면 여러가지 이야기가 엿보이긴 하지만 밤과 엔류 각성까지는 꼭 해봐야겠다는 내용이 많이 보이는 것도 이와 궤를 같이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신의탑 웹툰 자체에 대한 인기도 포함될테고 말이죠.
참고로, 피나를 통한 초월도 어렵지 않아 무과금 유저라도 큰 부담 없이 이번 콜라보를 즐길 수 있다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또 다른 재미를 더하며 거듭 주목을 받고 있는 세븐나이츠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신의탑 콜라보가 주는 효과가 상당한 것인지, 근래 이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이런 반응의 영향으로 새롭게 세나를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카카오톡 친구 초대를 통해 설치 후 접속시 추첨을 통해 5,000쌍(1만명)에게 루비 500개씩 지급되는 등 여러가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이를 체크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