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착해진 가격 지금 구입할까?
갤럭시노트8 착해진 가격 지금 구입할까?
매년 이맘 때면 삼성전자를 비롯해 LG전자 등 메이저 제조사가 선보인 상반기 플래그십 모델에 대한 이야기로 한창 모바일 시장이 뜨겁게 달궈지곤 했는데요. 익히 몇차례 언급한 것처럼 올해는 예년과 다른 분위기가 벌써부터 감지되고 있습니다.
갤S9 시리즈는 호응 보다 부정적인 목소리를 찾는게 더 쉬울 정도로 아쉬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고, LG전자는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G7 씽큐(ThinQ)를 5월 3일 발표한다고 밝히며…
현 시점에는 최신작 보다 기존에 출시되었지만 가격이 내려가는 추세에 있으면서 성능은 좋은, 그런 제품에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적지 않게 보이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이 가장 많이 살펴보는 것 가운데 하나가 바로 ‘갤럭시노트8’입니다. 특히, 다들 잘 아시는 것처럼 이 녀석은 ‘S펜’을 통한 차별화 된 경험 덕분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어 더더욱 지금 기회를 잡으려 하는 이들이 많이 보이기도 하네요.
방금 말한 것처럼, 갤럭시노트8과 S펜의 조합이 주는 장점은 굳이 길게 설명하지 않아도 다들 잘 아실 겁니다. 평소 필기를 해야 하는 필요성이 큰 사람들이라면 다른 기기는 쳐다보지도 않을 정도로 그 매력에 빠져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니 말이죠.
그렇다면, 펜과 관련된 활용 외에 노트8이 갖는 강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만큼 성능(퍼포먼스)에 대한 염려는 뒤로 해도 무방할 듯 하고, 가장 쉽게 떠올릴 수 있는 것은 바로 ‘카메라’입니다.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카메라가 모바일 시장에서 어느 정도 위치에 있는지는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잘 아실 겁니다. 전문적으로 카메라 성능을 테스트하는 DxOMark 등지에서 상위권을 놓치지 않고 있는데요.
일반적인 촬영에서 보여주는 결과물이 수준급을 자랑하는 것은 기본이고, 갤럭시노트8에 적용되며 주목을 받은 ‘라이브 포커스’ 또한 이를 쓰는 재미를 더함으로써, 평소 사진 및 영상 촬영 빈도가 높은 분들께 해당 기기는 더 없는 메리트를 갖는다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이제는 필수라 해도 과언이 아닌 IP68 등급의 방수방진을 갖춘 점, 얼마전 최신 안드로이드 오레오 업데이트가 적용된 점 등도 빼놓을 수 없는 지점이라 하겠습니다.
이렇듯, 지난해 판매를 시작한 제품이지만 여전히 뽐을 안기는 ‘갤럭시노트8’은 현재 2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기도 한데요.
점차 착해지는 가격을 보이는 갤노트8. 여러가지 좋은 조건도 제공되고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평소 노트8을 고민하던 분들께 유익한 내용이었길 바래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