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노트, 초보자를 위한 종목 알림 눈길
주식투자노트, 초보자를 위한 종목 알림 눈길
사실 쉽지 않은 것은 맞습니다. 그리고 위험부담이 전혀 없느냐 하면 그렇지도 않은 것 또한 맞습니다. 그럼에도 적지 않은 이들이 ‘주식’을 통해 재테크를 하는 등 이에 대한 관심과 정보를 갈구하는 욕구는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가벼운 마음으로, 주식을 하는 분들께 그리고 막 시작하는 분들께 일상샐활 중에서 안정적인 수익 종목을 알려주는 그리고 기존에 추천한 종목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A/S를 제공하는 유용한 서비스가 있어 소개를 드리려 합니다.
아마 많은 이들이 이미 활용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통3사와 제휴한 주식정보제공 서비스 ‘주식투자노트’가 바로 그것입니다.
지금부터 그 가입부터 기능, 해지 과정까지를 짚어보도록 할게요.
여기서 문득, 왜 주식을 하는 분들이 해당 서비스에 좋은 반응을 보이는지 궁금한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되는데요. 크게 3가지 이점이 있지 않나 싶네요.
한국경제 TV전문가들이 증시를 분석하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철저한 분석을 통해 수익 종목을 권하며, 하루에 3번 문자메시지를 보냄으로써 누구나 쉽고 빠르게 핵심되는 정보를 캐치할 수 있다는 점을 말할 수 있겠습니다.
어떤 이는 유료라는 점이 꺼려진다 말하기도 하는데요. 이 서비스의 특징이나 유용함을 고려하면, 월 1만1천원이라는 투자는 그리 과한 느낌은 아니다 생각되네요. 수익을 위한 주식 정보의 값어치를 매길 수 있을까요?
각설하고, 주식투자노트에 가입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 홈페이지로 이동해 본인이 쓰는 이통사와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받으면 되는데요.
일련의 과정을 마치면, 곧장 가입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최근 추천종목의 실적 등이 전달됩니다. 보시는 것처럼 아주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는데요.
가입 익일부터 9시, 12시, 16시30분 총 3번 문자로 정보를 전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한국경제TV 최고전문가의 핵심 주식 정보를 문자로 하루 3번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죠.
이에 그치는게 아니라, 정기적으로 보내지는 것 외에 증시 및 경제관련 속보가 발생하게 되면 추가로 문자가 발송되기도 합니다. 그만큼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매일매일 오전장, 오후장, 마감장에 대한 소식도 구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이 지난 내용은 무료로 확인할 수 있지만, 최신 정보는 가입자에게만 제공된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가입자 전용 최신 소식을 살펴보려면, 보시는 것처럼 휴대폰 번호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인증을 마치면 곧장 원하는 내용을 읽어볼 수 있네요~
앞서 말한 것처럼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이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오늘증시요약, 내일증시전망 등 이에 대한 정보가 핵심만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되어 있다는 점이 유독 눈길을 끕니다. 거듭 말한 것처럼, 이런 내용은 한국경제TV 전문가를 통해 제공되는 만큼 신뢰성이 보장된다 할 수 있겠네요.
아무리 유용한 서비스라 할지라도, 어느 순간이 되면 해지를 하게 되는데요. 그럼 주식투자노트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또한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 서비스해지로 이동하면 가입 때와 마찬가지로 이통사와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하는 과정을 거치는데요.
이를 진행하면, 입력한 연락처로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여기에 보이는 링크로 이동해 해지를 마무리하시면 끝. 간단하죠?
이 외에도 고객센터 1599-7416 로 전화하여 해지할 수도 있어요.
참고로, 주식투자노트 서비스는 위에서도 말했듯 부가세포함 월 11,000원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단, 해지시에는 실제 이용한 만큼 일할 계산된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30일 기준으로 하루에 약 367원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바쁜 일상 속에 빠르게 그리고 정확하게 핵심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주식투자노트’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흔히 말하는 초보자라면 여러모로 유용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네요. 꼭 필요하다 싶은 분들은 한번 활용해 보심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