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전차게임 월드오브탱크 연말연시 기념, 새로운 재미

생각해 보면 블로그를 통해 참 오래전부터 이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린 것 같습니다. 전차게임이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로 그 녀석이죠. ‘월드오브탱크’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문득 살펴보니 지난 2013년부터 이에 대한 내용을 여러 번에 걸쳐 소개 드렸는데요. 이제는 1억명이 넘는 유저들이 즐기는 게임으로써 특유의 재미를 간직한 채 오랫동안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워게이밍은 지난 16일 한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연말 파티 ‘워게이밍 V-Day’를 개최해 또 한번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파티는 월드오브탱크와 월드오브워쉽 플레이어 2백여명을 초청해 성대하게 치러졌다 알려지고 있는데요. 단순히 기사 등으로 접했을 때는 그 분위기가 제대로 체감되지 않았었는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을 보니 당일 현장에 자리하지 못함이 그렇게 아쉬울 수가 없네요 ^^;;

그래피티 아티스트 그룹 매드빅터의 라이브 페인팅, DJ 코난(Conan)의 디제잉 등 연말 파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는 흥이 샘솟는 프로그램들이 가득했다 하는데, 그 때 열기를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해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영상을 감상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따로 캡쳐를 하진 않았지만, 위 동영상을 보면 중간중간 스치는 탱크 모형이 있었을 겁니다. 눈치 빠른 분들은 이미 보여진 그 녀석이 어떤 건지 바로 짐작하셨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페이퍼(종이)로 만든 탱크라니. 지금까지 노트북 등 몇몇 기업에서 종이를 이용한 프로모션으로 흥미를 유발한 사례가 없진 않았지만, 월드오브탱크의 관련 기획은 단번에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는 인상을 전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법한 ‘작은 기쁨을 큰 꿈으로 만드는…’ 그런 도전. 다소 유머러스한 요소가 녹아 있긴 하지만 괜스레 마음 속 어딘가 묻혀 있던 감정이 솟아나는, 그 어떤 뜨거움이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책상 한켠에 자리잡을 정도의 사이즈로 페이퍼 탱크 제작 도면 등이 있다면 직접 시도를 해보고 싶은 욕심마저 생기기도 하네요.

아래 유튜브를 감상하시면 다들 비슷한 감정을 느끼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 (설마 저만…?)

 
 

덧붙여, 크리스마스가 지나가긴 했지만 여전히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끼며 즐기기 좋은 월드오브탱크 버전 캐롤도 관심있는 분들은 감상해보세요~

 
 

워게이밍 V-Day 파티, 페이퍼 탱크 등에 대한 소식을 접하고 나니 문득 한 동안 잊고 있던 월드오브탱크가 궁금해져 이를 설치 및 접속해 보았습니다.

꽤 인상적인 변화가 눈에 띄네요. 예전에는 위장 수준의 꾸미기만 가능했던데 반해 이제는 보시는 것처럼, 9.21 업데이트가 이뤄져 위장은 기본이고 사막, 하계, 동계 등 다양한 환경에서 좀 더 개성있는 전차를 만들 수 있는 ‘전차 꾸미기’ 기능이 더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개성을 살리는게 아니라 게임의 목적 본연에 어울리는 재주라 더 반갑게 다가오는 느낌도 있네요.

한편, 연말연시를 맞아 차고 장식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거나 상자를 통해 프리미엄 전차 등 값진 선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점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평소 월드오브탱크를 즐겼던 분들이라면, 한동안 월드오브탱크를 쉬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복귀해 다양한 보상과 새로운 업데이트 경험을 누려보심은 어떨까 싶네요.

월드오브탱크를 무료로 즐기고자 하는 분들, 9.21 업데이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분들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