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그랜드오더 달경단 이벤트, 오리온 프리뷰
페이트그랜드오더 달경단 이벤트, 오리온 프리뷰
단순히 매니아 층을 넘어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수 많은 이들에 인기를 얻고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평소 애니메이션을 즐기던 분들이라면 더 없이 열을 올렸을 ‘페이트그랜드오더’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일본에서 워낙 큰 인기를 누리던 녀석이라 국내에서 런칭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던 무렵부터 이에 대한 주목도는 실로 엄청난 수준을 보였더랬죠?
오히려 어떤 이들은 스토리 업데이트 등 일본에 준하는 콘텐츠 제공이 언제, 어떻게 이뤄질지에 더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 일환 가운데 하나라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또 하나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일명 달경단이라 불리는 ‘달의 여신은 경단의 꿈을 꾸는가?’를 비롯한 오리온 픽업 프로모션이 그것인데요. 관련된 내용을 지금부터 간단히 짚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얼마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저 또한 페이트그랜드오더를 틈틈히 즐기고 있는데요. 공카 등에서 나오는 반응을 보면 굳이 과금을 하지 않더라도 진행이 원활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죠?
애니에서 보던 캐릭터 하나하나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묘미가 상당하다 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녀석을 즐기고 있는데요.
19일부터 27일까지, 페이트그랜드오더는 나스 키노코의 오리지널 스토리가 더해진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2종류의 경단을 모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달맞이 경단은 모은 개수에 따라 호화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등장하는 개념예장 ‘문라이트 페스트’, ‘달의 여신의 목욕’, ‘무니 쥬얼’, ‘문 셀 오토마톤’을 장비하면 경단 획득량이 대폭 증가하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 SSR 5성 개념예장 문라이트 페스트를 얻을 수 있는데, 공격력과 HP가 대폭 상승되고 스킬도 좋은 만큼 많은 이들에게 유용한 쓰임새를 가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모은 달맞이 경단으로는 다음과 같은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달경단과 함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이 바로 ‘오리온’입니다.
벌써부터 헝그리앱, 카페 등을 보면 녀석에 대한 정보를 묻는 글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그 효용성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의견들이 오가고 있지만, 남성 서번트가 주를 이룰 때 효과에 대해서는 분명 이점이 있는 만큼 관련된 니즈 및 필요성이 거듭 강조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외모에 대한 관심과 함께 성능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오리온, 개인적으로는 심히 탐나는 녀석인데요. 이에 대한 좀 더 자세한 후기는 차후 기회가 되면 다른 글에서 다뤄보도록 할게요~^^
끝으로, 페그오 런칭과 함께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VOD서비스(→ 여기). 이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 적지 않은 것으로 아는데요. 19일 오후부터 서비스가 종료되는 만큼 이 부분도 참고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지금까지 페이트그랜드오더 달경단 그리고 오리온에 대한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관련하여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공식카페와 →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