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포커, 킬링타임용 카드게임으로 제격
넷마블포커, 킬링타임용 카드게임으로 제격
사실 꽤 많은 사람들이 킬링타임용으로 그리고 건전하게 재미삼아 카드게임을 즐기곤 하지만, 워낙 부정적 인식이 사회에 팽배해 있어 관련된 이야기를 꺼려하곤 합니다. 하지만, 조금만 시선을 돌려 접근한다면 수 싸움, 심리전 등 여타 게임에서 강조점으로 삼는 것들을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푸는데 도움이 됨을 아실 수 있을 텐데요.
이 글에서 말한 넷마블포커 경우 이런 취지에서 플레이하기 좋은 녀석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같은 카드 하나로 여러가지 룰의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는게 더 흥미를 끄는 요소가 아닌가 싶은데요.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겠죠. 접속해보면 적지 않은 사람들이 이미 이에 시간을 할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오랜만에 심리전의 짜릿함을 맛보며 승리를 하기도… ^^
본인이 생각했을 때 꽤나 승부수가 되는 패로 이겼을 때 그 쾌감은, 아마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분들은 모르시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처럼 부담없이 동시에 좀 더 몰입감을 가질 수 있었던데는, 매일잿팜타임이라는 행사가 진행되는 것도 영향을 미치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쌓여있는 금액이 어마어마하거든요. 듣기로는, 당첨 확률도 높다고 하던데, 저도 좀 당첨 되었으면 좋겠어요 ^^;;
게다가, 럭키휠은 진짜 신의 한 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5번만 게임을 해도, 지원금이 들어오다 보니 재화가 부족해 좀 더 플레이를 이어가고 싶은 마음을 접어야 하는 아쉬움이 없어 좋더군요.
예전에도 그랬지만, 넷마블포커 게임머니가 은근 거래가 되는 편이라 더 흥미를 끄는 것일지도~
게임 자체 뿐만 아니라 해당 서비스에서는 뭔가 향수를 자극하면서, 남들과는 차별화 된 개성을 보이게 하는 아바타 등도 구매하고 꾸밀 수 있어요. 이런 소소함도 재미라 하겠네요.
이상으로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인 카드게임을 간단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심심함의 끝에 뭔가를 찾던 분들께 나쁘지 않은 선택지가 아닌가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