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공중부양스피커 출시, 가격과 특징
LG 공중부양 스피커 출시, 가격과 특징
공중에 떠 360도 전방향으로 음악을 들려주는, 독특한 디자인에 차별화 된 외형을 가진 스피커가 LG전자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일명 ‘공중부양 스피커(PJ9)’라 불리는 녀석인데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해당 모델은 타원형 블루투스 스피커와 원기둥 형태의 우퍼 스테이션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빈다. LG전자에 따르면 외관은 항공기 터빈 엔진을 형상화한 사선 그릴을 적용했다 하는데, 고급진 무광 화이트로 처리되어 좀 더 멋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모습입니다.
성능 외에 데스크 위에서 뽐낼 자태에도 집중하는 이라면, 더더욱 LG 공중부양 스피커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이는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자석의 성질을 이용한 자기부상 기술을 활용해 우퍼 스테이션의 관련 버튼을 누르면 스피커가 서서히 떠오르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작동 중 배터리가 방전되면 스스로 우퍼 스테이션이 내려오면서 충전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공중부양스피커는 완충 상태에서 최대 1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수준을 갖습니다.
한편, 이 제품은 야외 활용성을 고려해 상단 스피커에 IPX7 등급의 방수도 적용했다 하는데요. 물이 주변에 있는 환경에서도 그 쓰임새에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LG 공중부양 스피커의 가격은 36만9천원이며, 전국 LG전자 베스트샵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의 작동 모습 등이 궁금한 분들은 위 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차후 기회가 되면 이 또한 리뷰를 통해 자세히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urce L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