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이웃기웃 캠페인 T1 x 구구단 특별매치, 구구단 고화질 사진
SK텔레콤 이웃기웃 캠페인, SKT T1 x 구구단 특별매치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입장에서, 절대 상상하고 싶지 않은 순간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를 잃어버리는 끔찍한 상황인데요. 도대체 어떻게 하면 아이를 곁에서 떼놓을 수 있냐 말하는 이들도 있을지 모르나, 잠시 잠깐 한 눈을 판 사이에 발걸음을 옮기는 아이들을 보고 있자면 절대 발생해서는 안 될 이런 순간에 누구나 자유롭다 말하기에는 무리가 있을지 모릅니다.
실제로, 매년 실종아동 관련 사건이 3만건 이상 발생하고 있고, 미발견 수치가 오히려 더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에 사회적 관심과 그 어떤 장치가 요구됨을 떠올릴 수 있는데요. 이런 분위기 속에 서울지방경찰청, SK텔레콤, 게임채널 OGN이 함께 인상적인 캠페인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네요.
미아방지 온라인 캠페인 ‘이웃기웃’이 바로 그것인데요. 이는 우리 주위의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기웃거리면서 살피고 ‘실종아동’ 등과 같은 사회 이슈를 제기, 해결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는 설명입니다.
이렇듯 공익성이 두드러지는 행사는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는 것이 좋을 터.
관련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 T1 게임단과 걸그룹 구구단의 ‘LOL러와’의 롤 대전이 펼쳐지는데요. 이를 통해 사회적 관심을 환기하고, 서울지방경찰청과 연계한 기부로 실질적인 도움까지 가능케 한다 하네요.
그렇다면 T1과 걸그룹 구구단의 자선 특별매치는 과연 언제 이뤄질까요? 그리고 이를 현장에서 보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선매치 일시와 장소 등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시 : 9월 13일 17시
- 장소: OGN 메인 경기장 (기가아레나, 17:00~ 20:00)
- 참여자: T1팀 8명, 구구단 5명, 진행자(클템, 단군, 권자봉)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10일까지 → 여기로 방문해 등록을 하면 되는데, 500명을 참여가 가능한 만큼 서두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당첨자에게는 11일(월)에 개별적으로 MMS가 발송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현장에서는 20명을 추첨해 누구 미니(NUGU mini) 등이 선물로 주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건 꽤 탐나네요 ^^;;
끝으로, 캠페인과는 무관하지만 이번 글을 준비하면서 걸그룹 구구단 멤버(미미, 소이, 하나, 해빈, 혜연)가 담긴 고화질 사진을 구할 수 있었는데요. 팬인 분들은 → 이곳을 통해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후에는 링크가 제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공익 캠페인 이웃기웃. 그 취지와 관련된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 드렸는데요. 롤 매치에만 관심을 쏟는 것보다 그 배경이 된 실종아동 관련 이슈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길 바람해 봅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