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발표회 초청장 발송, 고성능 카메라 암시

8일, LG전자는 전세계 각국의 기자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V30’의 공개 행사 초청장을 발송했습니다. 누군가는 ‘어라? 이미 비슷한 내용이 있었던거 같은데’하고 의아해 하실지 모르겠습니다. 맞습니다. 얼마전에도 독일 베를린에서 이 녀석을 공개할 것이라는 메시지가 전해진 바 있죠?

이번에는 그 두번째 내용으로, 좀 더 깊은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그 어떤 기능에 특화되었음을 미리 밝히고 있는데요.

독일 현지시간으로 31일 오전 9시, 마리팀 호텔에서 공개될 LG V30. 이번에 보여진 초청장에는 스마트폰 화면 속 카메라 렌즈를 형상화한 여러 겹의 은색 원형 이미지가 눈길을 끕니다.

여기서 크게 2가지를 짐작할 수 있는데요. 하나는 18:9 풀비전 디스플레이, 또 다른 하나는 강력한 성능의 카메라입니다.

초청창 가운데로 보이는 ‘Lights, Camera, Action’이라는 단어는 영화 촬영시 쓰이는 단계별 구호라 하는데요. 자세한 스펙 및 특징까지는 아직까지 확인할 수 없지만, 이는 고성능 영상 촬영 기능이 탑재된 것을 짐작케 하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단순한 사진 촬영을 넘어서 스마트폰을 이용한 영상 촬영에 대한 니즈 또한 점점 커지고 있는 것이 현 시장의 동향인데요. 이런 분위기를 잘 잡아낸 특징이 담겨있지 않을까 짐작되네요.

얼마전 이 녀석이 담은 듀얼렌즈 가운데 하나가 f/1.6 밝기를 갖는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설마... 단순히 이것만을 특징으로 이런 이야기가 나오는건 아니겠죠?

한편, LG V30은 6인치 크기에 18:9 비율의 올레드(OLED) 디스플레이, 상하좌우 베젤을 극한으로 줄인 디자인과 이 덕분에 전면에서 사라진 LG전자 로고 등 또한 새로워진 부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연 곧 공개될 V30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 기대감, 불안감 등 수 많은 감정이 공존하고 있네요.


 Source 보도자료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