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판타지 클랜즈 달의 그림자 사전예약

고려 시대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하는 문파 간의 전쟁을 비롯한 다양한 스토리를 접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가 그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클랜즈 달의 그림자’가 바로 그것인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해당 게임은 먼저 총 8개의 문파를 만나볼 수 있고, 출시 후 6개월 내에 4개 문파가 추가되어 총 12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합니다.

공식카페에는 이와 관련된 일부 정보가 공개되어 있기도 한데요. 천왕, 도화, 소요, 천인 등의 이름을 갖는 각각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천왕 : 철추를 주 무기로 하며 방어력과 근거리 공격력이 특징
  • 도화 : 궁술 실력이 뛰어난 여자로만 구성되어 있고 높은 원거리 공격력이 특징
  • 소요 : 창을 주 무기로 하며 수백 년 전 남다른 재주를 가지고 있던 소요자가 창립
  • 천인 : 주 무기는 월도, 악적 / 역적을 가리지 않고 고수를 모집

    소개된 내용을 보면, 상극 문파도 언급되어 있는데, 위에서 설명하지 않은 ‘소림, 무당, 쿤룬’과 같은 이름이 보이는 것으로 봐서 이 또한 향후 그 특징 등이 공개될 것으로 짐작해 볼 수 있다 하겠습니다.

    각 문파별로 주 무기가 나뉘고, 상극이 되는 곳이 지정되어 있다는 점이 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네요.

    현 시점을 기준으로, 개인적으로는 천인과 소요에 관심이 쏠리는데요. 앞으로 공개될 나머지 정보를 좀 더 지켜보고 정식 런칭 때 시작점을 잡아야 할 것 같네요 ^^

    덧붙여, 유튜브 등을 통해 ‘클랜즈 달의 그림자’ CG 예고편 영상도 공개되었는데요. 짧은 순간이지만 일 대 다수의 전투를 표현해 낸 장면은 그 전투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는 요소라 하겠습니다.

    혹시나 궁금해 하실 분들이 계실까 싶어, 해당 영상 또한 첨부합니다.

     
     

    각각의 특성을 가진 파트너 캐릭터로 성장이 이뤄진다 하는데, PvP 등 각종 콘텐츠와 앞서 말한 특성이 어떤 조화를 이룰지도 궁금해 지는 대목입니다. 참고로, 현재 알려진 바에 따르면 개인, 단체, 가문의 PvP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하네요.

    이와 같은 특징을 가진 클랜즈 달의 그림자는 현재 →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을 풀어가는데 도움이 될 ‘녹수정, 장미, 홍박천하 칭호, 백수정, 황금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데요.

    여기서 그치는게 아니라, → 공식카페 이벤트로 독특하게 8대 문파의 게임 속 한복도 증정될 예정입니다. 일반적인 모바일 게임에서는 접하기 힘든 보상이라 그런걸까요. 이게 과연 어떤 의미를 더할지도 사뭇 궁금해지네요.

    끝으로, 관련 내용을 지인 등에게 확산하면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클랜즈 달의 그림자 일러스트가 그러진 것인 만큼 꽤 소장가치가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아직까지 많은 정보가 공개되진 않았지만, 여러모로 관심을 끄는 요소가 많은 ‘클랜즈 달의 그림자’, 차후 또 다른 소식이 있으면 또 다른 글로 관련된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