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All For You 업데이트, 이스핀 육성 기회
테일즈위버 All For You 업데이트, 이스핀 육성 기회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지난 15일 넥슨은 RPG게임 ‘테일즈위버’에 올포유(All For You)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테일즈위버 캐릭터 추천시 빠지지 않는 ‘이스핀 샤를’의 번외 스토리를 담은 ‘시크릿 챕터’ 콘텐츠가 더해진 것이 핵심으로 그 외 여러가지 변화점을 담고 있는데요.
추가된 스토리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한 퀘스트 수행 외에 또 어떤 눈길을 끄는 내용들이 채워져 있을까요? 본문에서는 관련된 이야기를 하나씩 풀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테일즈위버를 말하면 레벨업에 어려움이 없는 게임이라는 인식이 강한데요. 아무리 부담이 없다 하더라도 새롭게 캐릭터를 키우기에는 진입장벽이 느껴지는 것이 인지상정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스핀을 비롯해 평소 욕심 갖던 녀석이 있다면 지금 기회를 꼭 잡는 것이 좋다 할텐데요.
그 이유는? 보시는 것처럼 레벨210까지는 경험치 획득 5배 버프가 주어집니다. 그러니 평소보다 훨씬 빠른 성장이 가능해 기존에 이스핀을 키우던 분들은 물론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도 그리 어렵지 않게 레벨업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판단되네요.
실제로 저 같은 경우 오래전 기억을 더듬으며 새롭게 계정을 만들어 테일즈위버를 시작해 보았는데요. 빠른 성장이 주는 묘미가 상당하더군요. 조금만 욕심을 내면 빠른 시일 내에 200 레벨에 진입할 수 있을 듯 합니다~ ^^
여담이지만, 새롭게 공개된 이스핀 OST도 플레이 하는 내내 몰입도와 재미를 높이는 요소로 다가오는 모습이었습니다. 유투브 등에서의 반응을 보면 이것만 듣고 바로 다시 설치했다는 분들도 제법 있을 정도네요.
그런데, 현재 테일즈위버에서 경험치를 대거 누적해 두는건 또 다른 의미로 유익함이 있습니다. 바로 ‘기억의 구슬’로 경험치를 1+1으로 획득할 수 있는 덕분인데요.
신규 생성한 캐릭터에 들어간 경험치 만큼을 다른 캐릭터에 줄 수 있어 또 따른 탐나는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여러 캐릭터를 육성하고자 했던 분들에게는 분명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게다가 신규유저를 비롯하여 복귀유저에게도 레벨에 맞는 장비 상자, 레벨업에 도움을 주는 서포트 상자, 강력한 버프가 주어져 그 플레이를 더 원활하게 한다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위에서 말한 210레벨 이후로는 더 이상 뭐가 없느냐 하면 그렇지는 않습니다.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그에 따른 보상으로 상당량의 아이템이 주어지기도 하는데요.
관련해서 구체적인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엔키라 칼라그 방어구, 아카드 무기 등 그냥 봐도 탐나는 것들이 많네요~
아주 긴 시간만에 접속한 분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한 분들이라면 ‘펫’의 존재가 계속 마음에 걸리실텐데요. 테일즈위버는 이에 대해서도 준비를 한 모습입니다. 5일 동안 매일 접속해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신규 펫 슈슈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단순히 슈슈만 얻는 것이 아니라 이를 키우는데 필요한 아이템도 풍성하게 제공한다고 하니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외에도 올포유(All for you)라는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 테일즈위버는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연마, 테일즈위크, 영상 공유 및 친구 초대에 따른 보상 등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을텐데요. 각각의 내용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그 중에서도 연마는 테일즈위버 유저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매일 5회 실시간 추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 고레벨 유저라면 일일퀘스트를 통해서 추가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응모 횟수가 늘어나면 추첨 확률도 올라간다고 하니 일일퀘스트는 잊지 말고 참여하는 걸 추천합니다.
끝으로, 아래는 테일즈위버 ALL FOR YOU 프로모션 영상인데요. 본문에서 말한 정보 등이 잘 녹아 있으니 한번 감상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혹자는 테일즈위버의 진짜 재미는 지금부터라 말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이번 업데이트로 주어지는 묘미가 크다는 의미가 될텐데요. 평소 이 녀석에 관심을 갖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잘 잡아 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