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플라튼 인기 이유, 최대 4000루비 지급
세븐나이츠 플라튼 인기 이유, 최대 4000루비 지급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이 녀석이 이토록 오랜시간 주목을 받는데는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한 몫을 했음을 부인하기 힘들 겁니다. 이용자가 좀 더 편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편의성 측면에 노력을 기울이는 것도 빼놓을 수 없을테고요.
이와 같은 세븐나이츠의 특기가 또 한번 발휘된 모습입니다. 신규 다크나이츠 플라튼의 등장과 최대 4000루비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한동안 그 접속을 멀리했던 이들을 다시금 끌어모으고 있는데요.
우선, 전자에 말한 새로운 캐릭터 ‘플라튼’은 담고 있는 스킬 등이 이슈가 되며,흔한 말로 사기캐릭터에 가까운 매력을 갖는 것으로 알려져 과거 각성 델론즈를 연상케하는 관심과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상위 랭커 대다수가 이를 육성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결투장을 비롯해 세븐나이츠 속 콘텐츠 곳곳에서 쓰임새가 좋을 것으로 이야기되는 플라튼. 왜 이토록 각광을 받고 있는걸까요?
앞서 말한 것처럼 갖고 있는 기술 하나하나가 이견이 없을 정도의 강력함을 보이는 것이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표적으로 ‘이계의 빛’을 꼽을 수 있을텐데요. 적군 전체의 보호막을 제거함에 더해 2명의 생명력을 1로 만든다니… 언제부턴가 방덱에 집중하는 이들이 많이 보이고 있는데, 이를 격퇴하는데 이 녀석은 최고의 선봉장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하겠습니다.
180% 마법 피해를 두 번 입히고, 추가적으로 대상의 턴제 버프를 4턴 감소시키는 ‘파괴의 구원’ 각성기 또한 결투장 등에서 인기를 얻을 수 밖에 없는 요소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이처럼 신규 다크나이츠 수장 플라튼의 등장이 콘텐츠 각각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가운데, 시작하면서 말한 것처럼 편의성 측면에서의 강화(요일던전 소탕 등)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는 → 공식카페 등을 살펴보시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을테니 긴 설명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이토록 출중한 녀석이 등장했다면 당연히 이를 얻고 있는 것이 인지상정이라 할 겁니다. 아무래도 그 가능성을 높이라면 루비를 이용한 뽑기를 노릴 수 밖에 없을텐데요.
이를 위한 대안이겠죠? 세븐나이츠는 최대 4000개의 루비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현 시점에는 말한 갯수 만큼은 제한이 있는데요. 그렇다 하더라도 아직까지 획득 가능한 수량이 상당하니 포기하기에는 이르다 하겠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루비를 다량으로 얻을 수 있을까요. 플라튼 출시 이벤트 업적과 태오의 선물상자를 기본적으로 노릴 수 있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것만 진행해도 최대 1500개를 획득할 수 있어요~
나머지는 누적된 루비를 이용해 상점에서 뽑기를 함으로써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2회 소환에 500루비를, 10회 소환에 1000루비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해서 수천개의 재화 아이템을 얻었다면 이제 플라튼이 나오기만을 바람해야겠죠? ^^;;
끝으로, 현재 세븐나이츠는 저레벨 유저를 위한 레벨 경험치 증가 등의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혹여 레벨 탓에 플레이에 부담이 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적극 노리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