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 행복, 푹&벅스 결합상품 선보여
만원의 행복, 푹&벅스 결합상품 선보여
휴식, 현실을 지내면서 짧은 시간이나마 피로를 달래기 위해 많은 이들이 음악과 TV 프로그램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만 하더라도 방금 말한 2가지 덕분에 복잡한 머리 속을 달래곤 하는데요.
그런데, 가정에 텔레비전이 없다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각각의 콘텐츠를 즐기는 이라면, 그 금전적 부담이 꽤 크게 다가오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누군가는 쉬는데 이 정도 비용을 투자하는 것 쯤이야 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말이죠.
이에 적지 않은 분들이 둘을 패키지로 묶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기도 할텐데요. 음원과 동영상 쪽을 대표하는 벅스(Bugs) 그리고 푹(pooq)이 서로의 콘텐츠를 묶어 활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음악 서비스와 지상파 방송 콘텐츠를 묶은건 국내에서 처음 있는 일이라 하니, 그 파급이랄까요. 온라인에서 이 소식을 반갑게 받아들이는 이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 가운데 하나가 바로 제가 아닐까 싶네요 ^^;;
벅스와 푹이 할인가에 제공하는 결합상품은 총 2종입니다. 하나는 모바일 전용인 ‘듣기+실시간 TV+방송 VOD’이고, 나머지는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와 TV서도 즐길 수 있는 ‘듣기+저장+실시간 TV+방송 VOD’인데요. 각각 9천9백원과 1만1천9백원에 이용할 수 있어 그 메리트가 상당하다 하겠습니다.
앞서 말한 비용으로 벅스의 모든 음악과 KBS. MBC, SBS, JTBC 등 70여개 채널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어… 괜히 이를 두고 ‘만원의 행복’이라는 표현이 나오는게 아니구나 싶기도 하네요.
→ 벅스 & 푹 : http://www.bugs.co.kr/pooq
저 또한 해당 결합상품에 흥미를 느껴, 모바일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9천9백원짜리 녀석을 구매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이 과정에서 pooq 계정이 요구됩니다. 혹시 ID와 PW가 없는 분들이라면 푹에 가입하는 단계부터 진행하시면 되겠네요.
이용권을 구매하는 과정은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카드 번호 등을 입력하고 표시되는 내용에 맞춰 진행하기만 하면 5분도 채 걸리지 않아 끝!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모바일’ 전용이기에 평소 휴대해 다니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서브폰에 벅스(Bugs)와 푹(pooq)을 설치하고 이용해 보았는데요.
더할 나위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음원과 영상을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보는 내내 감탄을 자아내곤 하더군요.
다만, 참고로 몇가지 꼭 숙지해야 할 부분은 있습니다. 자칫 오해를 살 수도 있는 내용이기에 알아둬야 할 것만 짧게 요약하자면.
- 현대카드 M포인트 할인,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스마트TV는 실시간TV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둘 모두 ‘초고화질’ 제외 상품이며, 초고화질 시청 시도시 1분 미리보기만 가능합니다.
- pooq 서비스는 저작권 문제로 해외에서 시청하실 수 없습니다.
다른 것 보다도 스마트폰이나 패드에선 고화질로도 충분히 감상에 문제는 없습니다만 ‘초고화질’로 화질선택 시 드라마 등을 감상하지 못하는 점은 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구매를 하면서 표시되는 내용을 자세히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이는 매월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방식을 갖는데요. 원하는 시점에는 언제든 PC로 벅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정보관리>이용권 관리’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 스트리밍으로 음악 감상을 즐기면서 고화질 실시간 TV 시청에도 적지 않은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라면, 그래서 그 비용에 부담을 느끼던 분들이라면 단돈 만원으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벅스&푹 결합상품을 이용해 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음악과 방송을 동시에 즐기며 더 없는 시너지 효과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