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MMORPG 아덴 신규지역 업데이트, iOS 사전등록
모바일MMORPG 아덴 신규지역 업데이트, iOS 사전등록
지난 1월, 어른들을 위한 동시에 올드 게이머의 향수를 자극하는 모바일 게임 ‘아덴’에 새로운 캐릭터가 더해졌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적지 않은 변화를 담고 있었기에 다음 업데이트까지 꽤 시일이 걸릴 것이라 예상했는데요. 이를 보기 좋게 깨버렸네요.
지난 9일 신규 지역인 ‘일리언 늪지대’ 추가를 비롯해 공성전 리뉴얼, 수호신과 유물 성장 방식 및 옵션 변경 등 또 다른 재미가 녹아졌거든요.
공식카페를 통해 전해지는 그 상세 내용을 보면, 먼저 85레벨 일리언 늪지대에는 신규 몬스터 3종과 보스 몬스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지역 보스로 이칼리타가 등장하는데요. 이를 클리어하면 5티어 아이템들과 스킬북 등이 주어집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공성전도 리뉴얼 되었습니다. 종전에는 동쪽과 서쪽으로 입장 지역이 구분되어 있었는데요. 이제는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이 한 데 모일 수 있도록 맵이 바뀌었습니다.
입장 전용 미니맵이 추가되어 대기 장소에 있는 수호자님들의 입장 선택권이 보강되었습니다. 전장의 정보가 실시간으로 갱신 되니 전략적으로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여 이동할 수가 있겠네요.
이 외에도 공성전 진행 규칙도 몇 가지가 변경되는데요. 생명 횟수 기능이 추가 되어 공성전 진행 도중 3회 이상 죽으면 더 이상 성에 입장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단, 공성 입장에서 수성으로 바뀌면 생명 횟수는 초기화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길드장만 사용할 수 있는 1회 길드 소환 스킬도 추가되었어요.
이 외 초월 장비 / 세트 효과 추가, 메일 퀘스트 10종 추가 등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 공식카페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처럼 새로운 묘를 더한 ‘아덴’을 이제 곧 iOS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입니다. 그 출시가 임박하면서 사전등록 이벤트(바로가기)를 진행하고 있거든요.
신청자 전원에게는 100만 골드와 5티어 장비 뽑기권이 지급되니, 평소 관심을 두고 있던 분들이라면 꼭 참여하시길 권하는 바 입니다.
끝으로, 현재 아덴은 발레타인 데이를 맞아 핑크핑크한(?) 선물을 잔뜩 준비 한 모습입니다. 오는 22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초코렛으로 3가지 관련 상자를 교환할 수 있는데요.
제공되는 보상이 만만치 않으니 이 또한 놓치지 않도록 하심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모바일MMORPG 아덴(ADEN)과 관련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녹스 및 미뮤 등 앱플레이어를 통한 플레이 등도 가능하다 보니 그 재미가 더 큰 이 녀석을 즐김에 있어 또 다른 묘가 더해졌다는 점이 인상적으로 다가오네요. 아이폰을 메인으로 쓰는 입장에서도 반가운 내용이 보이고 말이죠.
관련된 정보가 궁금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길 바래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