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알뜰폰 7모바일, 역대급 LTE유심요금제 눈길

이제는 꽤 오래된 이야기가 아닐까 합니다. 과거에는 전화통화가 요금제의 기준이자 핵심이었다면, 이제는 데이터 제공량이 그 선택의 메인에 자리하게 되었는데요. 문제는 LTE 시대가 도래한 이후 이에 대한 금전적 부담 또한 덩달아 점차 높아졌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에 적지 않은 이들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조금이라도 더 많은 데이터를 쓸 수 있는 알뜰폰 요금제에 눈길을 돌리는 것이라 할텐데요.

그런 분들께 더 없이 좋은 선택지가 될만한 프로모션이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이미 블로그를 통해 몇차례 소개드린 바 있는 SK알뜰폰 7모바일의 ‘역대급 LTE유심요금제’가 바로 그것인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녀석은 월 6990원 즉 채 1만원이 되지 않은 요금에 데이터 1.8기가를 쓸 수 있는 메리트를 담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혜택이 가능한걸까요? → 홈페이지에서 이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데요.

전해지는 바에 따르면, 이는 음성30분에 LTE 데이터를 1.8GB 제공하는 ‘바른LTE 유심15요금제(기본료 15290원)’를 3번 할인 받을 수 있게끔 해서 위와 같은 금액에 서비스를 하는 것이라 합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언급한 요금제에 가입을 하면 월 3300원을 할인받아 기본료가 11990원이 되는데요. 사실 이것만 해도 웬만한 이통사의 표준요금제보다 저렴한 매력이 있지만…

여기에 더해 하나1Q카드를 통해 자동이체를 하게 되면, 매월 5천원이 추가 할인되어 최대 월 8300원을 감할 수 있는, 다시 말해 기본료가 6990원이 되는 어마무시(?)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합니다.

카드가 끼이는 부분을 부담으로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저 또한 그런 부분이 없지 않아 관련 정보를 좀 더 확인해 보았는데요. 통신 요금을 제외하고 1원 이상 금액만 사용하면 바로 위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가입월부터 24개월간 말이죠.

참고로, 알뜰폰 SK텔링크와 하나카드가 발급하는 1Q카드는 연회비가 8천원입니다.

이렇게 저렴한 값에 ‘가입비ㆍ유심비, 약정, 위약금, 배송비’까지 없으니 자급제 스마트폰을 쓰는 분들은 물론 서브폰을 염두해두고 계신 분들께도 SK알뜰폰 7모바일의 이번 행사는 이는 더 없이 좋은 기회이자 선택지가 아닐까 판단됩니다.

덧붙여, 현재 7모바일다이렉트를 살펴보면 ZTE BLADE, 삼성 갤럭시와이드 등 다양한 단말이 0원폰으로 판매되고 있네요. 이런 부분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