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스펙 루머, 램과 저장공간 늘려

갤럭시노트7 이슈 이후로 삼성전자의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8‘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짐은 어찌보면 당연한 이야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MWC 2017을 전후로 해서 공개되는 것이 유력시되는 만큼 해당 기기에 대한 소문 또한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GSM아레나, BGR 등 외신은 TechTastic를 인용해 삼성 갤럭시S8의 스펙 가운데 일부를 전하는 모습입니다. 램과 저장공간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데요.

소개되는 바에 따르면, 갤럭시S8은 6GB 램에 256GB 용량을 옵션으로 제공할 것이라 하네요. 종전에도 6GB 램을 가질 것이라는 내용은 몇차례 전해진 바 있지만 새로운 스토리지 옵션에 대해서는 처음 다뤄지는 것인데요. 경쟁사 단말을 감안하면 전혀 얼토당토한 이야기는 아니지 않나 판단됩니다.

Some new rumors deciphered by TechTastic on Weibo suggest that the Galaxy S8 will feature a 256GB storage option. And it’s not yet known if this is intended to be a standard size or larger storage option.

한편, 삼성전자는 이미 관계자를 통해 갤럭시S8의 디자인과 카메라 그리고 인공지능 기능에 대해 밝힌 바 있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지문인식 센서가 스크린에 포함되고, 듀얼 카메라 시스템 등을 탑재할 것이라는 전망도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외신은 앞서 말한 것과 같은 특징과 재주를 담으면서 전작인 갤럭시S7 시리즈와 같은 가격대를 형성한다면, 시장에서 제법 성공적인 반응을 끌어낼 것이라 평하고 있는데요. 과연 삼성전자가 선보일 갤럭시S8은 어떤 모습을 보일까요. 그리고 갤럭시노트7의 그림자를 완벽히 지워낼 수 있을지에도 귀추가 주목됩니다.


 Source GSMArena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