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아 이종혁 출연 뮤지컬 보디가드, 올윈 예매 혜택
정선아 이종혁 출연 뮤지컬 보디가드, 올윈 예매 혜택
평소 문화생활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올 연말 아시아 최초 한국 초연이 예정되어 있는 ‘뮤지컬 보디가드’에 많은 관심을 쏟고 계실 겁니다. 지난 1992년 세계적으로 엄청난 화제를 불러모았던 영화죠. ‘보디가드’를 원작으로 하면서, 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명곡을 뮤지컬에서 독점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얻어 더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한데요.
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완성도를 높여온 이 작품은 2012년 5월 영국 런던에서 초연을 시작으로 아일랜드, 독일 등 유럽 전역에서 공연을 이어온 바 있습니다. 간결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연출로 관객을 열광의 도가니로 이끌었음은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될 듯 싶은데요.
바로 이 작품이 드디어 한국을 찾는다 합니다. 국내 공연 뮤지컬 보디가드 캐스팅은 3명의 여자 배우와 2명의 남자 배우가 자리를 꿰찼는데요. 이 가운데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건 수식어가 필요없는 뮤지컬계 최고의 디바 정선아가 무대를 빛낸다는 사실이 아닌가 싶네요.
이 외에도 가창력 하면 부족함이 없는 이은진(양파), 손승연이 레이첼 마론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남자 주인공 프랭크 파머역으로는 누가 활약하게 될까요.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종혁과 박성웅이 자리를 채운다 하는데요. 두 배우 모두 배역과 이미지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 인상입니다.
이처럼 누구나 욕심낼만한 ‘뮤지컬 보디가드’ 공연을 그 누구보다 좋은 자리에서 감상하고 싶은 마음은 어찌보면 당연한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몇차례 소개드린 바 있는 ‘올윈’ 서비스를 통해 이번에도 어마무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합니다.
다가오는 11월 8일 오전 11를 시작으로 올윈 홈페이지에서 ‘보디가드’ 연말 스페셜 티켓 사전예약이 진행되는데요. 배우의 표정과 숨결까지 느낄 수 있는 1층 중앙 좌석을 구할 수 있다는게 해당 프로모션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판단되네요.
2016년 마지막 금요일밤(12/30) 펼쳐지는 최고의 공연을 이 곳에서 볼 수 있다면… 그 추억과 감동이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관람 후 주연 배우 무대 인사와 일부 관람객을 추첨하여 배우 사인이 담긴 프로그램북을 득템할 수 있고, 공연 다일 올윈 스페셜MD를 얻을 수도 있는 특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팬덤커머스라 일컫어지는 ‘올윈(Allwin)’은 흔히 접하는 소셜커머스와 달리 경매 방식이라는 독특함을 갖고 있는데요.
높은 입찰가격순으로 정해진 수량만큼 공동낙찰자를 선정한 다음, 그 가운데 가장 낮은 금액을 지정한 이를 기준으로 모든 사람들이 값을 지불하는 합리적인 면을 담고 있어요. 구체적인 정보는 →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싶네요.
현재 올윈에서는 윤종신 콘서트,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등 다양한 작품에 대해 이와 같은 방식의 비딩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둘러보세요~
평소 뮤지컬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보디가드’ 작품에 대한 관심이 남달랐던 분들이라면 곧 진행되는 예약에 무조건 참여해보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해당 공연에 대한 좀 더 구체적인 정보는 → 사전예약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